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그린!! 요것도 받아 왔어요~!!(feat.무선 충전기 문제🙄)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2. 20. 08:30
반응형

어제 언제나 그렇듯이

수다를 떨다가 결국 오늘로

밀려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내년에는 정말 조리 있게

포스팅 좀 깔끔하게

정보력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고 싶은데요

 

이웃님들이 제가 철이

안 들기를 너무 원하고 계셔서

상당히 고민 중입니다

 

사람 변하면 먼길 간다는

이야기도 있고 해서

내년 콘셉트가 상당히 고민되는데요

 

일단 오늘도 이렇게 수다를

떨고 있다가 제품 소개를

아예 안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제품 포스팅 먼저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요 녀석은 부연 설명이 조금

필요한 녀석인 거 같아요

 

전에 엄청 냄새나는 녀석 있잖아요

 

2022.07.08 - [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제가 스타벅스를 사랑하지만..이번 서머 시리즈는 조금 아쉬움을 남기는 것 같아요.. / 너무 솔직한 후기 스타버스 미안..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제가 스타벅스를 사랑하지만..이번 서머 시리즈는 조금 아쉬움을 남기는

아직 제주 여행 이야기가 조금 남아 있는데 급하게 와이프의 요청으로 올리게 되었네요 요 녀석이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서 와이프 회사에서 커피를 한잔씩 돌아가면서 사는 거 같은데 그

immature-40.tistory.com

바로 요 녀석인데요

요걸 반납하고 모듈을 받아 온 거예요

 

요 녀석이 문제가 많아서

전부 회수를 했는데 그러고 나서

보상은 1차 2차 진행을 했다고 하는데요

저희 부부는 2차에 받았으니

때늦은 포스팅이 되겠네요

 

나중에 실험을 해봤는데

자력이 그렇게 강하지가 않아서 그런지

그렇게 막 결착이 되는

느낌은 아닌 거 같았어요

 

흐트러짐은..

 

책상 위에서 그렇게 흐트러질 일이

많지는 않은 거 같은데요

 

아무튼 결착력은 별로예요

 

 

무선충전기가 정말 들어 있네요

 

요 녀석도 말이 많은 녀석이죠

잘 되는 것도 있고 안되는 것도 있고

요것도 뽑기운이 따른다고 하는데

부디 2차에 받은 물건들은

다 문제없는 아이로 왔기를 바라봅니다

 

제품 구성은 이런 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무선 충전기와 연필 꽂이를 제외하면

그렇게 실용성이 높지는

않을 거 같아요

 

컵 받침까지는 뭐...

 

 

저도 모르게 냄새를 먼저

맡아봤는데요

 

아무 냄새도 나지 않아요

제가 왜 냄새를 맡아봤는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그냥 스타벅스가 적혀있는

연필 꽃이 입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어요

그냥 이쁘다.. 정도?😅

 

 

이건 사실 사용을 거의

하지 않을 거 같아요

 

뚜껑은 왜 있는 건지..

저는 잘 사용을 하지 않을 거 같은

녀석들입니다

 

 

요게 중요한 거예요

 

문제의 무선 충전기!!

요건 조금 맘에 들었어요

 

집 짝꿍이가 회사에서 사용을

한다고 가져가기 전까지

아주 기분이 좋았던 제품입니다

( 농담인데 집 짝꿍 발끈할 듯합니다😅)

 

아직까지 문제없이

잘 된다고 하는 거 보면

아주 괜찮은 뽑기를 한 거 같아요

 

 

특별한 건 없어요

무선 충전기입니다

그냥 중간에 스타벅스 로고

누님이 그려져 있다는 게 포인트 같아요

 

바닥이 미끄러워서

뭔가 대안을 찾아서 위치를

잡아야 할 듯싶어요

 

 

아! 클립이 있어요

 

이거 여자분들이 좋아한다고

집 짝꿍이 무조건 사진 찍어서 올리라고

하더라고요

 

" 이걸 대체 어디에 쓰는데? "

 

" 이렇게!! "

 

 

굳이 이렇게??

 

굳이 이렇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 책상에는

이렇게 그대로 설치가 되어있어요

 

이거 맞는 건지 알려주세요

 

이렇게 제 작업 책상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나머지 아이들은 집 짝꿍 회사에

설치가 되어있을 거예요

 

그래도 냄새나고 쓸모도 없던걸

이렇게 교환을 해준건

나름 칭찬을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모두 행복한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