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식당 : 다음엔 크게 고민 안하고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쌀국수,꿔바로우,나시고랭(feat.테루카츠)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10. 28. 08:00
반응형

[ ASIAMOON ] 강서 NC백화점 식당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집짝꿍이랑 NC백화점을 방문했다가

출출해져서 식당가로 올라갔습니다

근데 저희 부부가 가끔 데이트를 하는 곳이라서

잘 알고 있는데요

 

식당가를 막상 방문을 해도

그렇게 구미가 당기는 곳은 없었어서

항상 그냥 한 바퀴 돌고

내려가서 집에가는 길에 있는 식당을 가던가

아니면 그냥 집에 가서 밥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집짝꿍이 잠시 자리를 비워서

혼자 어슬렁거리는데

이 두 매장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앞에서 고민을 살짝 하고 있었습니다

" 어디가 좋을까? "

 

" 둘중에 하나로 가면 될 거 같은데.."

 

" 흠..글쎄 어느 게 더 먹고 싶은데?? "

 

" 흠....쉽지 않은데.."

 

메뉴를 이리보고 저리보고

더 먹고 싶은게 어떤 건지 정말 고민 끝에

쌀국수를 선택을 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매장을 들어갔습니다

 

[ASIAMOON] 강서 NC백화점
[테루] 강서 NC백화점

근데 지금 봐도 결정이

쉽지는 않은 거 같아요

 

제가 돈가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사실 쌀국수랑 꿔바로우도 그렇게

쉽게 보내줄 수 있는 메뉴는 아니잖아요

 

진짜 이거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 두 매장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

혹시 저만 그런가요??😋

728x90

[큐슈 울트라아멘] 강서 NC백화점

사실 바로 앞에 있는

이곳도 눈길이 조금 가기는 했어요

일단 매장의 이름이

뭔가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관심이 갔던 거 같아요

 

그리고 라멘도 사실

언제 어디서 보아도 먹고 싶은

메뉴이기는 해서

살짝 고민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ASIAMOON] 강서 NC백화점

키오스크 주문은 아직도

저는 조금 어색하더라고요

집짝꿍은 그런 거 없이 잘하는데

제가 더 어색함을 많이 느끼는 거 같아요

 

뭔가 정이 없는 느낌?

하지만 뭐 오히려 편한 부분도

분명히 있는 거라서

제가 적응을 해야 하는 게 맞는데

어색함을 감출 수가 없어서

집짝꿍이 키오스크는 전담을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전 롯데리아도 키오스크 때문에

안 가는...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엥???!!!!

 

제가 밖에서 했던 고민은

정말 쓸데없는 고민이었어요

 

여기서 테루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사장님이 같은가 봐요

 

밖에서 왜 그렇게 고민을

하고 들어왔던 건지 모르겠네요

혹시나 저처럼 고민을 하실 분들이

생길까 봐 미리 말씀을 드리는데요

여기서 두 매장의 주문이 동시에

이루어지니까 고민하지 말고 들어오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 부부는 아시아문 2인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ASIAMOON] 강서 NC백화점

물론 카오팟꿍과 나시고랭을 놓고

또 고민을 하긴 했지만

그렇게 오래 고민은 하지 않고

나시고랭을 선택을 했던 거 같아요

 

이유는 간단했던 게

뭔가 조금 더 매콤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주문을 했습니다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주문을 하고 눈치는 살짝 보이지만

사진을 좀 찍어봤어요

 

확실히 눈치를 보면서 찍은 사진이라는 게

티가나는 거 같아요

 

매장은 상당히 넓어요

그리고 밝아서 좋아요

 

전에 같은 층에서 식사를 하는데

너무 어두운 곳이어서

밥을 코로 먹는지 입으로 먹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여기는 밝고 탁 트인 듯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샐프바가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뭐 특별한 거 없이

쌀국수 먹을 때 필요한 소스하고

치자라고 하죠?

단무지 친구 같은 아이가 있습니다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짝꿍이 잠시 자리를 비웠는데

음식이 빠르게 도착을 했어요

 

저희가 먹을 줄 알았나 봐요

엄청 빨리 나오더라고요

 

일단 보기에 좋은 밥입니다

한 숟가락 먼저 먹어도 크게 뭐라고

하지는 않겠지만 의리 있게

기다렸습니다

[ASIAMOON] 강서 NC백화점

꿔바로우가 나왔는데요

여긴 확실히 비주얼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확실히 뭔가 풍성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쌀국수는 정말 평범했는데요

 

저희 부부는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를 요청을 해서

함께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고수는 따로 요청을 해야

주시는 거 같아요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저는 크게 먹는 걸 좋아하는데

집짝꿍은 좀 썰어줘야 해서

꿔바로우는 먹기 좋게

잘라서 먹었습니다

 

정말 사이즈가 마음에 들어요

꿔바로우를 보면서

여기 다음에 다시와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던 거 같네요

[ASIAMOON] 강서 NC백화점

2인 세트라고 하기에는

조금 양이 많아요

 

3명이서 먹어도 충분히 먹지

않을까 할 정도의 양입니다

 

이제 중요한 건 맛인데요

 

[ASIAMOON] 강서 NC백화점

일단 밥은 과자랑 같이 드시는 건

조금 아닌 거 같아요

 

밥은 그냥 밥을 따로 드세요

그러면 중간 정도는 가는 거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맛있다 정도입니다

 

아! 물론 제 개인적인 기준이에요

 

쌀국수랑 꿔바로우 조합은 정말

너무 좋은 조합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고수를 듬뿍 넣은 쌀국수를

한 젓가락 크게 먹고

꿔바로우 또 크게 한입 먹으면

아주 그냥 맛이~~!!!

[ASIAMOON] 강서 NC백화점

맛은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2인이 먹기에는 많다고 했지만

이렇게 먹어치웠습니다

 

어느 정도의 맛인지는

사진을 보면 느껴지실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음에는 고민 안 하고

들어와서 돈가스도 한번 먹어보려고요

제가 돈가스를 정말 좋아하는데

배가 너무너무 부른데

돈가스를 한입 하고 싶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