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닭 터 누룽지 통닭 구이] 이런 곳이 맛집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1. 11. 08:30
반응형

닭터 누룽지 통닭구이

 

매달 첫째 주 주말에 방문하는

신내동입니다

 

어머니 납골당을 누님이랑 같이

가기 위해서 본가가 있는 중랑구에

매달 첫 주 토요일에 가는데요

 

이번주에는 영화도 한편보고

아주 바쁘게 지내고 온 거 같아요

 

통닭구이를 먹으면서" 블랙 아담 "도 봤으니 영화 2편을 봤네요

 

정말 오랜만에 다시 먹는 통닭구이입니다여기 정말 중랑구 사시는 분들은꼭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배달보다는 가서 포장을 하는 걸추천을 드려요

 

뭔가 그냥 느낌상으로 맛이 조금다른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코너에 자리를 하고 있어요

 

이 집에 유일한 단점은 주차를 할 곳이

없다는 거예요

 

제 포스팅 오래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저는 주차가 되지 않는 곳은 방문을

전혀 하지 않아요

근데!! 이곳은 예외입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매장이에요

 

여름에는 조금 더운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 계절에는 앞에 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향기도 좋고 열기도 좋고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포장 예약이

엄청 있어서 역시 맛집은 맛집이구나

했던 게 기억이 나네요

 

 

그냥 이곳을 바라보고 있는데

기분이 좋아져서 사진을 찍었어요

 

뭔가 애들이 통에서 돌아가는데

군침이 돌더라고요

 

매장에도 자리가 있는데요

저희는 아버지가 기다리고 계셔서

포장을 해서 갔어요

 

사실 여기 매장에서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항상 여유 있게 시간을 갖고 한번

와야지 생각은 하는데

아버지 몸이 불편하시다 보니

식사를 하러 나오는 게 쉽지가 않네요

 

 

빤짝빤짝 이쁘게 포장을 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차에서 냄새가 정말

한가득인데요

 

보통은 차에서 무슨 냄새던 나면

기분이 안 좋은데

통닭의 냄새는 너무 좋은 걸 보면

확실히 제가 통닭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기본 반찬은 크게 다름이 없는데요

 

열무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열무에 밥만 있어도 한 그릇은

가볍게 클리어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고

겨자소스 양념도 정말 맛있는데

머스터드랑 섞어서 직접 만드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어요

 

아무튼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은

열무는 꼭! 2번 드셔야 합니다

 

큰 설명이 필요가 없죠?

 

그냥 보시면 아실 맛이에요

 

그냥...

 

막...

 

맛있는 그런 맛

(하.. 포스팅 1년인데 맛표현이 안 늘어요😭)

 

근데 제가 맛이 있고 없고는

엄청 솔직한 편이라서

제가 이 정도로 이야기를 하면

여기가 엄청 맛집이구나 하실 것도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었는데요

 

닭 아래 깔린 밥에는

인삼이랑 대추랑 막 그런 거 있잖아요

삼계탕 재료로 들어갈 만한

그런 아이들이 깔려있어요

 

누님과 집짝꿍이 갑자기 파이팅

있게 먹어서 제가 사진보다는 먹는데

집중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연출되어서 포스팅을 잊고

미친 듯이 먹는 바람에

사진을 못 찍었네요

 

핸드폰 어디에도 애들 사진이 없네요

정말 정신 놓고 먹었나 봐요

 

여기는 정말 맛있어요

혹시나 지나시다가 중랑구를

들리시는 일이 생기면

여기는 정말 하나 포장을 하시면

후회는 없으실 거 같아요

 

4명이서 2 마리를 먹었는데

걸리는 시간은...

포장해서 집에 오는 시간보다

확실히 적게 들었다는 것만

말씀을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오늘도 활기차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