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얀 가방 만들기-1 ] 사랑?! 난 정성으로 사겠어!!!!😎 ( 가을 동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1. 7. 08:30
반응형

얀 가방 만들기-1

 

이 포스팅은 또 집 짝꿍이가

상당히 싫어하는 포스팅이

될 거 같은 불안함이 있네요

 

제가 너무 사랑꾼으로 포장이

되어가는 과정을 참지 못해요😁

 

아! 먼저 말씀드리면

오늘 제가 만드는 건 포스팅에

다 나오지 않을 거 같아요

 

일단 요걸 만들기로 생각을 하고

접근을 하는 과정을

먼저 알려드리려고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가방이라는 걸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얀 가방을 만들려고 생각을 했던

이유를 말씀을 드리면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뭐를 하면

좋을까 생각을 하다가

편지를 쓰려고 했는데요

편지에 감동은 그다지 없다는 걸

어느새 파악을 해버려서

요번에는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 주려고

생각을 바꿨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만들려고 생각을 했는데

제가 본 영상에서

자이언트 얀 벨벳 실로 작업을

하고 있어서 저도 같은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제는 알게 되었는데요

구매를 하실 때 어느 정도 사이즈로

어떤 방식으로 만들 건지

미리 계산을 해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제가 만드는 방식으로 하시면

500g으로 2개 정도 나온다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사이즈에 따라서

그리고 만드는 방식에 따라서

실이 들어가는 양이 다르니까

그 점 주의 하셔서 구매를 해주세요

 

저는 전문적으로 만드는 사람이 아니라서

정확히 말씀을 드리는 데는

문제가 좀 있습니다

( 참고로 정보 전달에 상당히 약함😅 )

 

 

요건 사은품으로 온 건데요

저는 사용을 하지 않을 거 같아요

 

왜냐면...

 

이건 안 배웠으니까요!!

제가 본 영상에 나오지 않은 건

저는 만들 수가 없어요

 

응용하면 된다?

저는 그런 거 너무 싫어요

728x90

 

일단 실을 꺼내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100% 유튜브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서 만들었어요

 

색상은 집 짝꿍의 겨울 교복이

하얀색 롱 패딩이라서

그거에 맞춰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정도 센스는 있어야

구박 안 받고 어디 가면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영상에서 시키는 그대로

만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6cm로 고리를 만들라고 해서

정확히 6cm를 몇 번을 확인을 하고

시작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알아요

꼭! 6cm를 딱 맞추실 필요 없습니다

그냥 그 정도에서 너무 크게 차이만

없으면 그냥 진행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영상으로 만드시는 법은 보고

배우셔야 합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만들려고 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제가 설명이 그렇게 뛰어나지 못한 사람이라서

꼭 영상으로 보고 따라 하셔야 해요

 

 

정확한 6cm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서

제가 아끼고 아끼는 오라메디를

사용해서 하나하나 확인을 하면서

만들었어요

 

제가 꼼꼼한 성격이 아니라서

이런 과정이 가장 힘들지만

기왕이면 이쁘게 만들어 주고 싶은

서방의 마음을 집 짝꿍이가

알는지는 모르겠어요

 

이걸 글로 설명을 어떻게 해야 하나

한 참을 고민을 했는데 답이 안 나오네요

 

일단 모양으로만 보여드리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따라 하시는 건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영상 못 찾겠다는 댓글이 많으면

제가 직접 만드는 과정을 제작해서

올려드...

아..

또 입방정을..

 

유튜브에 한 100개 이상 있으니까

꼭 참고하세요

 

최대한 영상과 비슷한 모습을

만들려고 하는데

이게 똑 같이 나올 수가 없다는 걸

만드는 중간에 알게 되었어요

 

제가 손이 조금 큰 편이라서

힘을 좀 주면서 만들었더니

애들이 좀 작게 만들어져요

풍성한 느낌이 점점 사라지더라고요

 

힘 조절이 약간 필요한데

여자분들이 만드는 게 확실히 더 유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이미 시작을 했는데

멈출 수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때쯤부터...

 

재미있어지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