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새로 ]] 편의점에서 바로 구매!! 새로 소주 후기😘 새로 소주 칼로리와 가격!!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0. 27. 07:46
반응형

 

얼마 전에 TV광고를 보고

저거는 보이면 한번

마셔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나눈 후에 얼마 되지 않아서

편의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보게 되어 바로

구매를 했어요

 

CU편의점에서 구매를 했고

행사를 하고 있어서

 

2병에 3,300원!!

 

너무 착한 가격이라

무려 4병을 구매를 했어요

 

일단 맛이 없으면 망하는 거라

고민을 했지만

어떻게 되든 4병은

해결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을 갖고 구매를 했어요

 

구미호의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아! 일단 술안주를 만들어 준

집짝꿍이를 위해서

안주부터 살짝 자랑을..

 

요건 차돌박이인데요

한 점씩 구워 먹기 귀찮아서

그냥 한 번에 싸악 구웠어요

어차피 빨리 먹으면

하나씩 굽는 거랑 큰 차이는

없을 거라는 현명한 짝꿍이

 

근데 원래 술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을 거라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었나 봐요

 

제로 슈가라고 적혀있고

이게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부분인듯해요

 

257은 뭘 의미하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생각보다는 그렇게

칼로리가 낮은 건 아닌 거 같아요

 

100 : 90 = 360 : X

 

그러니까.. 요게..

 

324 kcal 맞죠?

 

이게 그렇게 낮은 거 같지는

않은데 모르겠네요

 

근데 어차피 물과 알코올인데

요게 찌면 얼마나 찌겠어요

 

위에 사진에 있는

차돌이 문제인 거죠

 

병뚜껑의 디자인이 특이해서

사진을 찍는데

집짝꿍이 홈이 더 특이하다고

사진 찍으라고 해서

한 장 더 찍어봤어요

 

디자인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제품

같아요

반응형

 

이거 보고 추억의 놀이가

떠올랐다면 저랑 비슷한

연배라고 생각이

집짝꿍은 제가 만드니까

바로 땅콩을 준비하더라고요

역시 이래서 부부구나

싶었어요

 

 

항상 떨리는 첫 잔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조합의 안주에

한잔을 곁들이는 느낌으로

마셨는데요

 

달아요..

 

그리고...

 

순해요....

 

엄청 순한 느낌이에요

술이 달면 위험한 건데

이 녀석은 달아요

 

요거 그냥 작정하고 마시면

엄청 때려먹을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 부부가 집에서

마시면 보통 한 병을

다 마시지 못하는데

요 녀석은..

 

삽시간에 끝나 버렸어요

 

아주 위험한 술이에요

순한 건 좋은데

너무 많이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소주의 강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별로 안 좋아할 거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희 부부한테는 딱 좋았어요

둘이 한병 가볍게 마시고

아주 흡족했던 기억이 있어요

 

혹시나 행사가 있으면

쟁여 놓고 마시는 것도

생각을 했어요

 

혹시나 저희처럼 순한

소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나름 추천을 드려요

 

언제까지 일지는 모르지만

CU에서 지금은 할인행사를 하니까

한번 가까운 CU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