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집중!! 강서구 화곡동 붕어빵 위치 알려드립니다!!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1. 2. 08:30
반응형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생각이 나는 음식이 저는

두 가지가 있어요

 

호빵이랑 붕어빵

 

요즘 붕어빵 찾기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저는 다행히도 근처에

붕어빵을 판매하는

붕세권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체인점 문의 번호가 있는 건

저만 문의하려고 지웠습니다

그러고 보니까

여기 붕어보다 커다란

잉어였네요

지금까지 붕어빵이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근데 사이즈는 너무 붕어인데..

 

 

앞에 손님이 있어서

붕어빵을 한창 만들고 계셨어요

아직 저희꺼는 틀에 못 들어간 상황

뭔가 맘이 급해집니다

 

그래도 앞에서 기다리는 

재미가 붕어빵의 다른 재미 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옛 생각이 많이 나는

붕어빵!

 

금방 시간이 지나고

빨리 먹고 싶어서 집으로

후다다다닥!!

 

 

붕어빵을 먹으려고 하면

항상 떠오르는 이야기가 있죠

 

 

꼬리부터 먹을 것인지..

 

머리부터 먹을 것인지...

 

반응형

 

저는 포스팅을 위해

내부를 보여드리려고

그냥 배를 갈랐습니다

속이 정말 가득 차

있었어요 그냥 맛이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달달함이 한가득인 느낌이었어요

 

 

꼬리까지 아주 든든하게

알차게 들어 있네요

 

 

정말 겨울철 최고의 음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어요

 

아하..

 

위치.. 알려드린다고 했는데

이렇게 마무리할 뻔했네요

 

붕어빵에 정신이 나가서..

 

정신줄 챙기고 위치 알려드릴게요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사실

거의 알 거 같아요

 

그냥 제가 붕세권에 거주하고

있다는 것을 자랑하고 싶어서

글을 작성한 게 아니냐고

말씀하실 수 있는데요

 

없지 않아 있습니다

 

 

올해도 따뜻한 정이 있는

겨울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