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중국 레고]] 컨디션 악화로 10일정도 쉬면서 드디어 완성!! (S7303, 19043)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0. 14. 08:30
반응형

정말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는 거 같아요

기분이 너무 이상하네요

매일 쓰다가 한 10일 만에

포스팅을 하는 거 같아요

 

이제는 다시 매일매일

포스팅을 할 거예요

 

독감으로 너무 고생했고

개인적으로 일이 조금

있어서 이래저래

힐링의 시간을 좀 가져봤어요

 

쉬는 동안

캠핑도 가고 레고도 만들고

책도 좀 읽어 보고

나름 이런저런 구상도하고

힐링이라고 하지만

맘 편한 휴식을 갖은 건 아닌 거 같아요

그래도 틈틈이

포스팅할 만한 소스를

좀 만들어 놓아서

지금은 가벼운 맘으로

다시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시 1일 1 포스팅 달려 보겠습니다!!

 

와이프도 몸이 안 좋아서

결국은 제가 완성을 하게

되었네요

 

예전에 올렸던 중국산 레고

드디어 완성을 했습니다

 

일단 완성된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나름 괜찮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보시기에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제가 레고 정품을

본 적이 없는 제품이라서

퀄리티 비교는 힘든데요

 

개인적으로는 가격 대비

나름 괜찮은 퀄리티가

나왔다고 생각이 들어요

 

 

전에도 말씀을 드렸는데

캐릭터 표현이 정말 잘 되어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디테일이 나쁘지 않아요

 

장작 상자도 그렇고

꿀통들도 그렇고요

 

창문이랑 굴뚝을 표현한 것도

제가 볼 때는 어색하지

않아 보였어요

 

저 나뭇잎 만들다가

손가락이 찢어질 뻔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가지 하나 만드는 게

웬만한 가내수공업이랑

비슷하게 힘이 들었어요

 

혹시나 이 제품을

만들어 보실 분들은 각오

단단히 하고 구매를 하셔야 해요

손가락이 정말 아파요

 

원래 레고도 이렇게

손가락이 아픈지 궁금해서

조만간 정품 레고도

만들어 보려고 생각 중이에요

 

이게 중국산이라서 아픈 건지

원래 레고는 아픈 건지

꼭 확인을 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레고 만들기 전에는

몰랐던 사실이 있는데요

 

저...

 

이런 아기자기한 거

좋아하더라고요

 

 

요런 표지판 같은 거

이런 거 저는 너무 이뻐서

맘에 들었어요

 

요런 거 너무 귀엽죠??

 

심지어 꿀벌이 뱅글뱅글

돌기도 합니다

 

 

이번에 급작스레

이런저런 이유로 쉬면서

어떻게 완성을 하게 되었네요

 

머리 복잡할 때나

아무 생각이 하기가 싫을 때

그때!! 레고가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한 4~5시간을

아무 생각 없이 조립만 했던 거

같은데 저한테는 필요했던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나름 집에 작은 장식장이

있는데요

 

한 칸을 비우고

정착을 시켰어요

먼지 타면 답도 없을 거 같아서

빠르게 한 칸을 비워서

넣었던 기억이 있네요

 

조만간에 정품 레고도

한번 만들어서 

손가락 아픔이 어느 정도

차이가 있는지

꼭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그동안 못 돌았던

이웃님들 피드를 돌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