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강서 NC백화점 레고 : 세일 할 때 이용하기 좋아요!👍🏻 강서구,화곡,발산,가양 레고 매장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2. 10. 08:00
반응형

강서 NC백화점 레고

강서 NC백화점 레고

 

지금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을

해봤는데 몇 층에 위치를 했는지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확실한 건 아이들 옷 파는 곳에

있었던 거 같은데요

그게 4층인지 6층인지 모르겠어요

나름 자주 가서 구경을 하는 곳인데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서

쭈욱 가다가 오른쪽이라는 건

몸이 기억을 하는데 몇 층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기억력이 이렇게

점점 안 좋아지는 거 같아요

 

이렇게 포스팅으로 기록을

해놓지 않으면 조금 지나면

모든 기억들이 사라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아무튼 여기는 제가 NC 백화점을

방문을 할 때 항상 가서 구경을 하는

곳인데요 여기가 평소에는 그렇게

막 메리트가 있지는 않은데요

 

할인을 하고 있는 제품들이 있을 때는

나름 가격이 합리적으로 보일 때가 있어요

 

강서 NC백화점 레고

 

규모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나름 알차게 제품들이 있습니다

 

솔직한 심정으로는

옆에 한두 개 매장을 연결해서

정말 크게 만들어 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그게 뭐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겠죠?😅

 

그래도 나름 구역이 잘 나눠져

있어서 구경을 하기는 좋습니다

 

강서 NC백화점 레고

 

그리고 이렇게 할인을 하는

제품들이 요번에는 은근히 많이 있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할인을 어떤 기준으로

하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대형 마트에서 할인할 때는

같이 안 하는 경우도 많고요

 

레고 공홈에서 세일을 해도

여기는 세일을 안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 방문을 했을 때는

생각보다 많은 제품들이 세일을 하고 있어서

솔직히 조금 불안한 마음도 들었어요

설마 " 사장님이 미쳤어요 "는 아니겠죠?

 

강서 NC백화점 레고

 

" 이거 특이하다 "

" 가격이 더 특이하네 "

 

집짝꿍이 많이 당황을 했네요

이 제품을 어디서 리뷰를 하는 걸

본 기억이 있는데

사실 이 정도의 가격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세일을 하고 있어도

그렇게 크게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들지는 않더라고요

 

집짝꿍은 바로 뒤돌아서

가버렸습니다

 

강서 NC백화점 레고

 

프렌즈도 이쁜 게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 제품은

아무리 봐도 제 스타일은 아닌 거 같아요

 

강서 NC백화점 레고

 

디즈니 같은 경우도

저희 부부가 퍼즐로도 많이

만들고 인형이나 피규어도 좋아하는데요

 

레고는 조금 뭔가 어색한

느낌이 있는 거 같아요

 

일단 캐릭터가 너무

못생겨지는 느낌이 있네요

 

요건 세일을 많이 해도

역시 그렇게 매력은.. 없네요..

 

728x90

강서 NC백화점 레고

 

꽃은 한번 만들어 보고 싶어요

아마도 조만간에 하나 구매를

해서 만들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아직 확 마음에

와닿는 제품이 나오지 않아서

망설이고 있지만

심플한 꽃 제품이 나오면

만들어서 활용을 좀 하고 싶네요

 

강서 NC백화점 레고

 

이건 제가 아마 어릴 때

봤으면 정말 무조건 구매를 하지

않았을까..

 

하긴 그때는 돈이 없어서

구매를 못했겠네요

 

아무튼 어린 남자 친구들이

엄청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디자인이에요

 

조카가 외국에 있는데

한국에 있었으면 아마도 이거 사가지고

가서 함께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요

 

조카들 선물로 가격도 좋고

명절에 활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강서 NC백화점 레고

 

제가 레고를 보는 눈이

엉망은 아닌 거 같다고 생각을

했던 제품들이에요

 

제가 이쁘다고 했던 제품들은

역시 세일을 안 하고 있어요

 

물건이 인기가 좋다는

반증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뭔가 혼자 뿌듯했는데

사실 이게 좋은 건 아닌 거 같아요

세일을 하면 하나 가지고 왔을 텐데 말이죠

강서 NC백화점 레고

 

이 제품도 역시 세일을 하지는

않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아직도

저 마리오를 찾지를 못했어요

여기도 저 마리오는 없는 거

같더라고요

 

아무튼 제가 장담하는데

이 녀석도 어디선가 세일은

한 20% 이상하면 바로

구매를 할 거 같아요

 

강서 NC백화점 레고

 

" 닌자고 "에서는 이렇게

두 가지 제품이 눈에 들어왔는데

집짝꿍을 살짝 떠봤는데

한마디로 정리를 하더라고요

 

" 못 생겼어 "

 

강서 NC백화점 레고

 

지금 조립을 안 하고 있는

배트맨 텀블러가 있는데요

 

배트맨은 시리즈로 좀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살짝 하고 있는데

갑자기 매력이 훅! 떨어지는..

 

강서 NC백화점 레고

 

이건 50%를 세일을 해도

판매가 안될 거 같다는 생각이..

 

이건 정말..

강서 NC백화점 레고

 

세일을 나름 많은 제품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마음에 드는 제품은 없네요

 

그리고 혼자 갔으면 하나 정도

들고 나왔을 거 같은데

집짝꿍이랑 함께 방문을 해서

무지성으로 구매를 하는

불상사는 막았던 거 같아요

 

레고를 판매하는 곳이

가양동이나 화곡동 쪽에 별로 없어서

가끔 오게 되는 거 같아요

NC 백화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경해 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