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반바지에 찰떡!!무신사 [아디다스] 영원 - 아이비 : 옐로우 퍼플 / BD7655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0. 4. 28. 23:01
반응형

이번 주 최고의 득템입니다
여름이란 계절이 뭔가 멋 내기에 힘든 계절이잖아요
반바지에 티셔츠 하나로는 너무 심심하고요 그래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무신사에서 아디다스 운동화를 세일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을 하던도중에 완전 맘에 드는 눈에 확 띄는 신발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평소에 신고 다니긴 좀 과하지 않은가 싶을정도의 화려한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 이게 조건에 딱 맞는 거 같아요

 

포장이 어떻게 올지 궁금했는데 아디다스 박스에 오네요 
"아디를 샀는데 아디박스에 오지!!"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죠 물론 맞는 말씀인데요..
제가 잠시나마 요런 생각을 한 이유 가요 이 녀석의 가격이 32,900원!! 👍👍👍
정말 너무 착한 가격이죠 ㅎㅎ 그래서 살짝 의심도 했어요 그냥 봉지에 넣어주시는 건 아닐까 하고요 ㅎㅎ
그런데 더 좋은건 양말 보이시죠.. 서비스입니다.. 완전 대박이죠!!😁😁 
무신사란 사이트를 다시 보게 되네요ㅎㅎ 
잠시나마 짝퉁을 파는건 아닐까 의심했던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디자인 화려하죠 😊😊 
이게 제 나이때에는 꽤나 파격적인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ㅎㅎ
긴바지에 잘못 신으면 엄청 싸구려로도 보일수 있을 거 같은데요 포인트로 반바지에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여름 신발 치고는 좀 두껍기는 하네요😓😓

착화감은 아주 편안합니다.
제가 발볼이 조금 넓은 편인데 발볼도 아주 편안하고요
여름에 신기에는 좀 두꺼운건..흠..어쩔수없죠뭐ㅎㅎ
멋을 위해서 발에서 땀좀 흘리는 건 감안해야죠😓😓

 

요런 디테일도 좋네요. 확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색상을 형광으로 포인트를 잡아주네요
이래서 아디다스 인가봐요 ㅎㅎ
막 화려하지않아서 40대 분들이 포인트로 신기에도 무리가 없을 거 같아요

올해 구입한 신발중에는 정말 가격 대비 가성비가 엄청 좋은 신발인 거 같아요
앞으로도 세일하는 상품들을 유심히 살펴 보아야겠어요
이런 득템을 할 수도 있으니까요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 
언발란스한 디자인도 너무너무 맘에 들고 빨리 반바지를 입고 나가고 싶네요
아직은 날씨가 반바지에 티를 입고 다니긴 좀 그렇지만 날씨가 더 풀리고 나면 어떻게 코디 착용했는지도 올려놓을게요
물론 모델이 별로라서 신발이 죽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궁금하실 분들이 있을까봐서 빠른 시일 내에 착용샷도 올려 보겠습니다

여름 맞이 신발을 찾으신다면 무신사에서 세일하는 제품들도 한번 봐주세요
이런 득템 기분 좋잖아요 ㅎㅎ

저번에 올렸던 티셔츠도 그렇고 이번 무신사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정말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앞으로는 의심없이 무신사 제품을 구매할 거 같네요 ㅎㅎ
빠른 배송도 엄청 맘에 들고요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꺼같네요 ㅎㅎ

 

https://immature-40.tistory.com/4

 

화려하게 나이들어가고 싶다면 추천드려요!!텐블레이드 OG 버니 티셔츠

예전에는 여러 회사의 제품들이 왕창 모여있는 그래서 선택의 폭은 넓은데 왠지 제품은 안 좋을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보지 않았던 사이트인데요 얼마 전부터 관심을 좀 갖고 보니 브랜드 제품들도 싸게 구매할..

immature-4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