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다이어트 빵인 이유를 찾았습니다!!( 금양식방 : 금으로 만든 빵인듯..)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0. 5. 8. 18:50
반응형

**먼저 금양식방 으로 인해 수익을 얻으시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권유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하는 글이기 때문에 기분이 안 좋으실 분들도 있을 거 같네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때 저는 보통 라면이나 짜장면이 먹고 싶고 가장 참기가 힘든데요
와이프 같은 경우는 완전 빵순이라서 빵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한집에 살면서 이해 못한다고 무시할 수는 없는 거 아시죠??😋😋 
그래서 큰맘 먹고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빵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는 먹을수 있는 빵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물론 빵먹고 밥 먹으면 다이어트 아닌 거 아시죠??😁😁
빵 먹으면서 반찬 드셔도 안 되는 겁니다 ㅎㅎ
여러 유명 다이어트빵들 중에서도 저에 눈길을 끄는 빵이 있었는데요

"건강을 위해 맛을 포기하지 마세요. 맛을 위해 건강을 포기하지 마세요"

너무너무 아름다운 글 아닌가요 ❤❤ 
확실히 시선을 끌수있는 멘트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저 멘트를 믿고 금양식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이 오네요
냉장 보관해야하는 식재료라서 그런 거 같아요 (아이스팩도 들어있었습니다)
스티로폼 박스를 여는 순간부터 눈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이때부터 침착함을 유지하기 힘들었습니다
가격 대비 빵이 너무 조금인 거 아닌가 싶어서 잘못 온건가 싶었습니다

 

*레몬 블론디

일단 사이즈가 너무너무 적어요 거짓말 조금 보태면 어릴적 지우개 따먹기 할 때 쓰던 점보 지우개 사이즈만 합니다
제가 아이폰 8을 쓰고 있는데 요거 반만한거 같아요
시킬 때 사이즈를 확인했다면 일단 저는 구매를 포기했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레몬향은 정말 일품이기는 하네요
식감도 엄청 촉촉하고 부드럽구요 맛은 확실히 포기하지 않으신 거 같아요
근데 다이어트 빵인데 칼로리는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요걸 반만 먹을수도 없는데 일단 적힌 걸로는 241kcal입니다
우유 한잔 같이 마시면 밥 한 공기보다 높은 칼로리인데 밥 한 공기의 포만감을 느끼려면 빵을 3개는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

 

*시나몬 블론디 / 밀크티 블론디

사이즈는 레몬 블론디와 같구요
시나몬 블론디는 향은 시나몬향이 나는데 겉에 포장지는 밀크티 블론디라고 적혀있어서 사진은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수작업으로 하는거니까 당연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되네요
시나몬 블론디나 레몬 블론디는 사실 사이즈가 적어서 그렇지 맛은 정말 좋습니다
3 제품 모두 아주 촉촉하고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데요
밀크티는 부드럽고 촉촉하고 녹기는 하는데 맛이 좀 애매하네요
맛을 포기 안 하신다고 하시더니 밀크티에서 살짝 포기하신 것도 같고요 😅
칼로리는 둘다 낮지는 않습니다 보이시는 대로예요

 

*마가렛 스콘

이 제품은 리뷰를 쓰면 제가 많이 격양될 거 같아서 빼려다가요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적어보려고 합니다
일단 사이즈는 일반적으로 아시는 마가렛트라는 과자 아시죠? 그거보다 조금 큰 거 같아요
각자의 취향이 있겠지만요 이 빵은 정말 아무 맛도 없습니다
빵순이인 와이프도 블론디까지는 가격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맛을 즐기라 했지만요
마가렛 스콘에서 무너졌습니다. 정말 아무 맛도 안 느껴지고 향도 그다지 없고 식감도 너무 안 좋았어요
마지막엔 모래를 먹는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이게 저희 부부만 그런 걸 수도 있는데요 
저 작은 빵을 하나를 뜯어서 반을 못 먹었습니다 😭😭

 

*금양식빵

스콘에서의 무너진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던 건 시그니처 빵인 금양식빵이 있어서였습니다
근데 여기서 더 반전이 있었습니다
식빵이 정말 스콘이랑 같은 수준이었습니다 😅😅
정말 한 조각을 먹는 게 힘들 정도였어요
맛을 봐야 글을 쓸 수 있을 거 같아서 억지로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시그니처 빵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다이어트 빵이라는 걸 찾는 거부터가 잘못인 거 같기도 하네요
다이어트 중에 빵을 먹겠다는 건 사실 그냥 다이어트 종결이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금양식방이 왜 다이어트 빵인지는 확실히 알았습니다
일단 양이 너무너무 적어서 많이 먹을 수가 없습니다
많이 사서 먹으면 되는 거 아니냐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그러기에는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가격까지 올리면 안될 거 같아서 그부분은 직접 찾아보시고 놀라시면 될꺼 같아요
사실 서민이라서 제가 발끈하는 걸 수도 있으니 가격적인 부분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레몬이랑 시나몬은 솔직히 언젠가 어디선가 다시 만나는 일이 있다면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물론 구입해서 먹는 건 못할 거 같지만요
눈에 보이면 먹을 생각이 있습니다
나머지 녀석들은 지금 처분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정말 세상 맛있는 잼을 발라서 잼 맛으로 먹어야 할 듯싶은데요
잼이 지는 건 아닐까 걱정이네요 😅😅 

정말 다이어트 빵 중에서 이 녀석이 분명 탑 3에 들어갈 거 같습니다

이유는 더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빵의 식감을 느끼고 싶으시면 차라리 저는 포두부 브리또를 만들어 드시는 걸 권장해 드리겠습니다 👍👍👍

 

https://immature-40.tistory.com/1

 

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한 담백한 포두부 브리또 만들기

아침부터 흐린 날씨 때문에 너무도 무기력한 기분을 떨쳐 버릴 수가 없네요 하루 종일 뒹굴 거리며 아무런 생각 없이 아무 일도 하고 싶지 않지만 며칠 전 배달 온 포두부가 자꾸 눈앞에 아른거�

immature-4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