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화려하게 나이들어가고 싶다면 추천드려요!!텐블레이드 OG 버니 티셔츠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0. 4. 28. 21:04
반응형

예전에는 여러 회사의 제품들이 왕창 모여있는 그래서 선택의 폭은 넓은데 왠지 제품은 안 좋을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보지 않았던 사이트인데요
얼마 전부터 관심을 좀 갖고 보니 브랜드 제품들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거 같고 해서 요즘 틈틈이 쇼핑을 하는 사이트 무신사에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배송비에 민감한 저로써는 무료 배송이라는 점도 너무 좋은 사이트에요 😊👍 
40대들이 접근하기는 쉽지않을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40대라고 맨날 등산복만 입고 다니는 친구들과의 차별화가 중요한 저로써는 😊😁 
게다가 요즘 TV에서 활동하는 연애인들이 연령대별 입을 수 있는 옷들의 폭을 너무도 넓혀주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자신감 있게 젋은 감성의 옷들을 입고 있습니다. 물론 그분들은 연예인이고 저는 지극히 평범한 일반인이지만 그래도 구질구질 늙어가고 싶지는 않네요 ㅎㅎ

나이를 신경쓰며 옷을 구입하는 걸 보면 확실히 나이가 많아지긴 한 것 같네요 ㅎㅎ

 

앞에 서론이 길었던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머스터드 색상에 커다란 프린팅까지 되어있는 바로 요 녀석 때문입니다ㅎㅎ
요즘 이런 밝은 색상 옷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작년에는 핑크색 계열에 옷을 입었었는데 올해는 머스타드나 블루 계열 옷들을 좀 구비해 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확실히 등산복 보다는 젊은 감성을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사이즈는 좀크게 나왔다고 해서 기존에 입던 M사이즈로 구매를 했고요
아! 참고로 저는 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177CM에 65KG입니다. 사실 한 달 전까지 72KG이었는데 3월 말부터 다이어트를 해서 지금 현제는 65KG입니다
나이 먹고 살이 안 빠지신다는 분들에게 다이어트 팁을 하나 드린다면 술을 멀리하시고 식사하시지 마시고 운동하세요 ㅎㅎ(농담입니다. 안 먹으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조금 박시하게 입으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제가 볼 때는 정사이즈로 구매하셔도 크게 문제 안될 거 같아요
물론 10대20대 친구들 같은 경우에는 스트릿으로 엄청 크게 입으시겠지만 그럴게 아니라면 정사이즈로 구매하셔도 박시한 느낌은 충분히 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레몬 계열의 노랑이 아니라 머스타드 계열에 노란색이라서 튀는 느낌을 많이 잡아주네요 
뒤에 프린팅이 없었다면 조금 심심할수 있는 티인데 프린팅이 심심함도 잡아주고요 

레이어드 해서 입은 티는 저번에 포스팅했던 샤키웨어 7.5 oz 반팔티인데 확실히 엄청 길져 ㅎㅎ 저거 M사이즈로 다시 구매해야 할 거 같네요 ㅎㅎ
아무튼 레이어드해서 입으니까 저는 더 이쁜 거 같네요

이번 봄은 사회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많이 다운되어있는데 기분 전환으로 한번 입어 보시는 것도 ㅎㅎ

까칠하지 않은 천에 도톰한느낌...가격 27,720원이면 가성비 티가 아닐까 싶어요

개인적인 만족도는 "중상"이네요 색상이 아주아주 맘에 들었거든요 👍❤❤

글을 쓰다보니 너무 길어져서 제가 제 수다스러움을 이겨내질 못하고 오늘 함께 올리려던 신발은 다음 글로 미뤄야 할 거 같네요
초보 블로거라서 글의 길이를 조절을 할수가없네요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동화 포스팅은 바로 올려 드릴께요

 

https://immature-40.tistory.com/7

 

반바지에 찰떡!!무신사 [아디다스] 영원 - 아이비 : 옐로우 퍼플 / BD7655

이번 주 최고의 득템입니다 여름이란 계절이 뭔가 멋 내기에 힘든 계절이잖아요 반바지에 티셔츠 하나로는 너무 심심하고요 그래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무신사에서 아디다스 운동화를..

immature-4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