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양양 여행 4 - 짝꿍은 숙소가 다름!! 양양 예쁜 숙소 추천!! [소소한 이야기]😍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5. 4. 08:00
반응형

소소한 이야기 - 양양 숙소 추천!!

소소한 이야기

양양 숙소를 소소하게

이야기하겠다는 게 아니에요

 

숙박을 했던 곳의 이름이

[ 소소한 이야기 ]입니다

 

이름부터 저와는 숙소를 고르는게

상당히 다른 짝꿍이에요

 

경주에서 숙소는 제가 선택을 했고

양양에서의 숙소는 짝꿍이 정하기로

했다고 전에 말씀을 드렸는데요

 

일단 이름부터가 남다른

곳으로 예약을 했더라고요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게 예약을

했습니다

 

저희는 7만 원 안쪽으로 다녀왔어요

가격이 근데 시기와 요일에 따라서

많은 변동이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그냥 한 6~7만 원 정도?

소소한 이야기

저희가 머물렀던 곳은

103호입니다

 

짐이 있을 때는 오히려

1층이 편할 거라고

생각하고 숙소를 정한 거 같은데요

 

함정이 있습니다

 

1층인데 계단이 몇 개 있어요

뭐 그렇게 힘든 계단은 아니지만

1층이지만 두 번의 계단을 경험을

해야 하는 건 안 비밀입니다

소소한 이야기

느껴지시나요

 

전에 제가 선택했던 숙소와의

차이점을..

 

비교하실 수 있게 전에

올렸던 글을 살짝 올려드리면요

 

2023.04.26 - [여행/국내 여행 이곳저곳!!] - 경주 여행 5 - 데이스위트 : 경주는 주차가 조금 아쉽네요..😥

 

경주 여행 5 - 데이스위트 : 경주는 주차가 조금 아쉽네요..😥

데이스위트 저랑 짝꿍이 여행을 다니면 가장 많이 의견이 갈리는 곳이 숙소입니다 저는 숙소에 거의 비중을 두고 있지는 않아요 여행을 다닐 장소를 정하고 주변에 숙소를 정하는데요 짝꿍이는

immature-40.tistory.com

 

차이가 좀 있다는 게

확연히 느껴지시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데

확실히 분위기에서는

차이가 많이 나는 거 같아요

소소한 이야기

들어가자마자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고 느꼈던 거 같아요

 

화장실도 좀 차이가 많이 나고 있는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경주 숙소에 친절함이

너무 좋았어서 경주 숙소가

좋았습니다

여기는 느낌이 그냥 여자친구들끼리

놀러 오면 너무 좋지 않은 곳인가 하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소소한 이야기

좌식으로 이렇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을 약간 분리한 듯한 느낌이 드는 것도

저희는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잘 안보이시겠지만

나름 바다가 보이는 뷰입니다

 

바다가 상당히 가까운 곳이에요

 

아! 여기 위치가요..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 3길 26 소소한 이야기

( 지도 기능이 급 안돼서 주소를 그냥 올려요😥)

 

자세히 보면..

착한 사람 눈에는 바다가

보일 거예요

소소한 이야기

저희는 음식을 해먹을 생각을

안 해서 크게 신경은 쓰지 않았지만

이렇게 기본적인 것들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려요

 

소소한 이야기

1층이라서

불편하지 않기 위해서

커튼을 쳐 놓았는데요

 

커텐을 쳐 놓으니까

은근히 분위기가 더 좋아지더라고요

 

진짜 깔끔하고

너무 이쁜 방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었고요

 

소소한 이야기

화장실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희 집 보다도 깨끗한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잘 모르는데

짝꿍이가 제품도 좋은 거 쓰는 거라고

하면서 사진을 올리라고 해서

린스랑 샴푸랑 바디를 올려드립니다

 

이게 나쁘지 않은 거라고

이야기하더라고요

 

소소한 이야기

숙소에서 나와서

한 5분 정도?

3분 정도?

 

아무튼 조금만 아주 조금만

걸어서 나오면 이렇게

해수욕장이 바로 있습니다

 

진짜 너무 가까워요

 

그리고 여기 바다가 또..

 

너무 이뻐요

 

흐린 날씨인데요

 

이렇게 이쁠 수가 없어요

 

제가 이 날은 짝꿍이랑 둘이 있고 싶어서

해수욕장을 통으로 빌려서

사람들은 안 보이는데요

 

(믿으시는 분 없죠??)

 

그래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숙소도 너무 맘에 들고

바닷가와의 거리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을 했습니다

 

여긴...

 

여름엔 무조건 비쌀 거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