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양양 여행 2 - 망양 휴게소 : 여기는 꼭!! 꼭 한번 가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꼭!!😍😍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5. 2. 08:00
반응형

망양 휴게소

망양 휴게소

저는 서해안 고속도로를 처음

타고 올라가 봤는데요

 

다음에 또 이 길을 이동을

할 일이 있으면

여기는 까먹지 않고 꼭 들려보려고

결심을 했어요

 

서해안 도로를 타고 오면

 

" 대한민국 정말 아름답다..! "

 

라는 생각을 끊임없이 하게 되는데요

 

그 정점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여기가 아닐까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사실은 이 날 바람이 너무 불어서

운전하는 게 정말 힘들었는데요

그래서 잠시 쉬어가려고

아무런 생각없이 정차를 했어요

 

첫인상은 그냥 보통 휴게소와

별반 다름이 없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아! 좀 특이한건 있기는 했어요

 

망양 휴게소

휴게소에 펜션이 있어요

펜션이 왜 여기서 나오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는 여기가 인기가 있을 시기를

생각해 보니 왠지 일출을 보기에

정말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리 그래도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는 거 같은데

굳이 여기서 숙박을 하는건

사실 이해가 안 되기는 했어요

 

주변에 방문할 곳이 많이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정말 짧은 시간에

많은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짝꿍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차에서 쉬기로 하고

저는 화장실을 가려고 이동을 했는데요

 

망양 휴게소

화장실 가는 길에

펜션을 들어가는 입구가 있더라고요

 

정말 특이하다는 생각과

화장실 가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동시에 들었는데요

 

그런 생각을 잠시 하고 있다고

무심코 계단 밖을 바라봤는데요

망양 휴게소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렇지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운 광경이

눈앞에 펼쳐지더라고요

 

급하게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나서 짝꿍에게

전화를 해서 빨리 오라고 했어요

 

바람에 날아갈까 봐

걱정을 하고 있는 짝꿍이지만

이건 보고 가야 한다는 생각이 너무

간절했어요

 

망양 휴게소

화장실 계단을 따라서

내려오면 눈앞에 이런 모습이 있는데

짝꿍도 오더니 깜짝 놀라더라고요

 

제가 사진을 진짜 못 찍어서 그렇지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차 타고 오면서

바람 때문에 정차도 못하고

그냥 멀리서 바라만 봤는데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게 되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짝꿍도 사진을 찍느냐고

정신이 없더라고요

 

망양 휴게소는 정말 강추입니다

 

사진 찍는 스킬이 조금만 있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혹시나 이 길을 지나시는 분들은

꼭!!! 망양 휴게소는 잊지 말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