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양양 여행 5 - 예쁘다, 하조대 : 아! 카페 이름입니다😁😁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5. 5. 08:00
반응형

예쁘다, 하조대

숙소를 보고 나와서

해수욕장을 한 바퀴 돌다가

목이 말라서 들렸던

카페입니다

 

주변에 그렇게 카페가 많지가

않았어요

 

아마도 저희 숙소가 이쪽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카페가 별로 없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바람이 많이 불었던 날이라서

운전을 하는건 더는 힘들고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곳만

다녀보기로 했던거 같아요

 

( 날씨가 좋아도 운전 시러함 )

예쁘다, 하조대

1층에 매표소가 보이길래

뭐가 있나 봤는데

저희가 방문을 했을때는

운영을 하고 있지 않아서

뭐가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계단을 타고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귀여운 돌고래가

반겨 줍니다

 

여기서 돌고래가 보이는 곳이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짝꿍이랑

하면서 대화를 했던 기억이 있어요

 

예쁘다, 하조대

카페가 엄청 조그마한

느낌이 들어서

사실 올라오면서 다른 곳을

가야 하나 생각을 잠시 했는데요

 

운전도 힘들었고

생각보다 많이 걸어서 다리도 아프고

그냥 입장을 했습니다

 

예쁘다, 하조대

막상 입장을 해보니까 그렇게

좁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뷰가 좋아요

바닷가 근처에 놀러 왔으면

바다를 보면서 차를 마셔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곳이

좋더라고요

 

물론 뷰가 망양 휴게소에 비빌 수 있는

수준은 아닙니다

 

아직도 망양 휴게소의 뷰는

정말 잊지를 못하겠어요

2023.05.02 - [여행/국내 여행 이곳저곳!!] - 양양 여행 2 - 망양 휴게소 : 여기는 꼭!! 꼭 한번 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꼭!!😍😍

 

양양 여행 2 - 망양 휴게소 : 여기는 꼭!! 꼭 한번 가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꼭!!😍😍

망양 휴게소 저는 서해안 고속도로를 처음 타고 올라가 봤는데요 다음에 또 이 길을 이동을 할 일이 있으면 여기는 까먹지 않고 꼭 들려보려고 결심을 했어요 서해안 도로를 타고 오면 " 대한민

immature-40.tistory.com

 

예쁘다, 하조대

계단을 내려오니

이런 공간이 또 위치를 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카페가 작지 않아요

내려오면 또 공간이 있고

이날은 오픈을 하지 않았는데

밖에도 자리가 있어요

 

그리고 이 뒤쪽으로도 자리가 있는데

사람들이 위치를 하고 있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예쁘다, 하조대

입구에서 받았던 느낌보다는

확실히 규모가 있는 카페입니다

 

공간 공간 약간 숨겨져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나름 이쁘게 잘 꾸며 놓았다고 생각을 했어요

 

예쁘다, 하조대

저는 다리가 아파서 들어왔던 거라

그냥 아메리카노를 먹으려고 했는데요

 

" 포스팅 그렇게 널널하게 할 거야? "

 

" 요즘 아주 글을 날로써.."

 

짝꿍한테 한소리 듣고

짝꿍은 돌핀 초코를 시켰는데요

 

사실 짝꿍은 초코를 좋아합니다

저는 달달한 커피를 싫어하는데요

제가 볼 때는 말은 저렇게 하고

그냥 달달한 초코가 먹고 싶었을 거라는

합리적인 의심을 좀 했습니다

예쁘다, 하조대

다양한 라인업으로

메뉴가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물회를 먹고 온 지도 얼마 안 되었고

저희는 그냥 음료만 주문을 했어요

 

혹시나 가격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메뉴판을 올려드립니다

 

가격이 저렴하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바다를 보여줘서

바다 관람비가 포함이 되어있는

가격이라고 생각을 해야 할 거 같아요

 

뭐 굳이 안 그래도 되는데

가격을 여기에 포함을

예쁘다, 하조대

이건 짝꿍이 주문하면서

사진을 찍어다 주었는데요

 

왜....

 

그래도....

 

이거 안 올리면 또 한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한 장 올려봤어요

예쁘다, 하조대

시그니처 안 시켰으면

사진이 너무 밍밍했을 텐데

짝꿍이가 아주 큰일을 했어요

 

너무 귀엽죠

 

사실 처음에 받았을 때는

좀 더 돌고래가 위에 둥실

떠있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고

점점 가라앉고 있는 사진입니다

 

예쁘다, 하조대

점점 가라앉고 있는 게

느껴지시나요?

 

사실은 사진을 좀 이쁘게

찍고 싶어서 제가 이 녀석들을

들고 이리저리 다니면서

 

예쁘다, 하조대

이렇게도 찍어보고

 

예쁘다, 하조대

요렇게도 찍어 보고

예쁘다, 하조대

막 찍다가 보니

이미 돌고래는 점점 모습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러면 뭐다?

 

짝꿍이 한 테 혼난다

예쁘다, 하조대

그래도 한 장 더 찍는다고 해서

이렇게 또 찍었는데

 

지금 보니까 짝꿍이

주먹을 상당히 꽉 쥐고 있네요

제가 조금 더 사진을 찍었으면

그 후에 상황은 정말

예쁘다, 하조대

" 초코 찍어..!!..!.. "

 

먹고 나서 시크하게 한마디

던지면서 잔을 건네주네요

 

맛있었다고

꼭 전해주라고 해서 이렇게

말씀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한참을 쉬다가

숙소에 들어가서 둘 다

동시에 뻗어 버렸어요

 

달달하고 따뜻한 게 들어오는 순간부터

몸이 노곤하더라고요

 

잠이 깨면 뭐다?

 

또 먹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