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있는 배달

[[ 짚신 매운 갈비찜 ]] 매운 갈비찜을 만들려고 하다가 재료 값을 따져보니 배달이 더 나은 듯 싶어서 시켰는데..또 소신 발언 들어갑니다!!😅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0. 3. 08:30
반응형

 

대량으로 음식이 필요한

상황이었으면 고민도 없이

재료를 구매해서 만들었을

음식인데요

 

두 명이서 한 끼를

먹기 위해서 재료를

구매해서 만드는건 그렇게

효율적이지 못하더라고요

 

매운 갈비찜은 그래도

실패가 덜 한 음식일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주문 들어갔습니다

 

 

맵크나이트라서

매운맛 애호가들을 위해

만들었다는 100%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일부러 반조리로

시켜서 먹는 타이밍을 딱

맞추려고 노력을 했어요

 

만들어져 있는 거 먹는 거

보다는 만들어지면서

먹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서

나름 신경 써서 시켰던

기억이 있네요

 

콩나물은 저희 부부가

둘 다 별로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애초에 넣어서

먹을 생각은 없었고요

 

천사채는 대체 어디 있는 걸까요?

매울 때 먹으라는 천사채는

천사가 되어서 날아간 건지

보이지 않았어요

 

차라리 글귀가 없었으면

서운하지 않았을 텐데

맛 팁을 보고 오히려

입맛 떨어지는 상황이..

 

천사채 내놔!!!!

반응형

 

요즘 야채 가격이 워낙

비싼 거는 알아서

딱히 뭐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렸습니다

 

뭐 그냥 이렇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맛있게 졸이고

그래도 국물이 좀 많아서

만두도 2개 넣어줬어요

 

국물 잡아먹는 데는

라면이랑 만두가

최고인 거 같아요

 

먼저 100%로는 정말

매워요 근데 그냥 매워요

단맛이 거의 없는 매운맛

정말 그냥 매운맛이에요

 

약간 달큼한 매운맛을

원하시면 조금 양념을 

첨부해야 할 거 같아요

 

위에 사진처럼 드시면

정말 강한 매운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콩나물을 넣고

쌈을 싸면 그래도 먹을만한데

쌈이 5장 정도 되었는데

턱없이 부족하죠..

 

가장 매운맛을 시킨 제가

잘 못 한 걸로 생각하겠습니다

 

맛은 그냥 맵다는 생각밖에

못했는데요

뭐 제가 원하는 매운맛이었지만

좀 심하게 맵기만 했던

기억이 있네요

혹시나 여기서 주문하실 때는

야채를 충분히 준비해주시고

맵기를 낮추시고

천사채를 구매해 놓은 다음에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준비가 힘드시면

여기는 패스~~

 

극한의 매운맛 만을 원한다면

나름 강한 자극을 받으며

드실 수는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