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있는 배달

[[ 인생 냉면 ]] 배달 음식 중에 광고 사진과 이렇게 싱크로율이 높은 곳이 또 있을까요??😝😝 솔직한 음식!!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11. 09:00
반응형

 

얼마 전에 햄버거에게

광고 뒤통수를 맞은 후에

음식 사진을 봐도 믿음이

1도 안가는 상황

 

냉면을 엄청 좋아서

집에서 만들어 먹곤 하는데

그날은 만들기 보다는

시켜서 먹고 싶은

그런 날이었어요

 

배달앱을 켜고

손가락을 엄청 휘적거리면서

찾아보다가

후기의 사진과

광고하는 사진의 모습이

가장 비슷한 집을 택했습니다

 

사진으로 장난 안 하면

맛으로도 장난 안 할 거란

믿음을 갖고

배달 고고!!

 

연예인 추천으로 

만두와 함께 배달을 시켰어요

 

고기보다는 그날은

만두가 더 당겼던 거 같아요

 

그럼 이제 싱크로 율을

한번 확인해 볼까요

요렇게 비교하면 조금

애매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죠??

 

 

요렇게 보시면

조금 더 비슷한 느낌이 있죠

 

 

요건 어떠신가요??

 

이 정도면 정말 너무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받아 보고

저희 부부는 깜짝 놀랐어요

 

반응형

만두가 일단

속이 꽉 차 있는 게 넘나

든든한 느낌이었어요

 

맛도 물론 좋았어요

 

튀긴 정도도 맘에 들었고요

 

 

냉면 맛도 너무 좋았고

 

일단 허위 광고가 1도 없어서

가장 맘에 들었어요

 

만두와 냉면이 생각날 때

다시 한번 시켜 먹을 거 같아요

 

맵기도 적당하고

다음엔 고기도 한번

시켜 보고 싶기도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