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드디어 이 녀석이 찾아 왔네요..코로나.. 집짝꿍이 아파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14. 18:54
반응형

집짝꿍이가 코로나 확진을

받았네요..

 

저는 아직 까지는 괜찮은데

뭐.. 걸렸겠죠?

 

3년 가까이 한 번도

안 걸렸는데

 

너무 아쉽네요

주변에 보면 걸렸는데

무증상이라 그냥 편하게

쉬는 애들도 많이 봤는데

집짝꿍이는 유증상

콜록거리고 있는데

맘이 많이 안 좋아요..

 

올해 다리 시술부터

일이 많아서 걱정 또 걱정이네요

 

이번에도 울 짝꿍이는

잘 버틸 거라 믿어요

 

조만간 저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글은 써놓은 게 있어서

올라가는데요..

피드가 늦으면

잠시 쓰러져 있다가 오는 걸로

아시면 될 거 같아요

 

 

어디서 걸렸는지도 모르겠고

조금 답답한 마음에

소식 전해요

 

다시 코로나가 또 난리라고

하던데 이렇게 바로 타격이

올 줄은 몰랐네요

 

부디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