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가양 홈플러스 메가푸드 마켓 ]] 일반 홈플러스와 다르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 메가 푸드 마켓!! 그래서 와인도 이렇게 많았던 건가봐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16. 08:30
반응형

이번에 리모델링까지는

아니지만 많은 것이

변했다고 해서 추석 연휴

마지막 날 다녀온

홈플러스

 

근데 여기가 메가 푸드 마켓

이라는 건 지도 검색을

하다가 알았어요

 

어쩐지 스케일이 남다르다

싶었습니다

 

이런 광경을 보고

멈춰 서지 않을 수 있을까요?

 

와이프랑 저랑은

마치 둘이 짠 것처럼

자리에 멈춰서 버렸어요

 

이게 홈플러스 맞나 싶을

정도로 놀라운 광경을

마주쳤습니다

 

 

🍷 신대륙 와인

 

🍷 구대륙 와인

 

🍷 화이트 와인 대표 품종

 

🍷 타닌

 

🍷 음식과의 조합

 

🍷 레드 와인 대표 품종

 

🍷 와인 관련 명언

 

🍷 라벨 읽는 법

 

🍷 바디감

 

🍷 와인 보관법

 

🍷 와인 고르는 법

 

🍷 산도

 

함 참을 읽다가

이건 도저히 외울 수가

없다는 걸 인지하고

그냥 사진으로 남겼어요

 

요런 거 알고 있으면

술자리에서 조금 더

대화할 수 있는 게 생겨서

알아두면 좋을 거 같아요

 

시간 날 때 한 번씩 사진을

보려고 찍어 놓았어요

 

아무리 봐도 여기 홈플러스

이상한 거 같아요

 

 

 

분류를 정말 잘해놓은 거

같아요

 

설명도 너무 잘 되어 있고

물론 전문가들이 

봤을 때는 허술하다고

하실 수 있지만

저 같은 일반인이 보기에는

정말 잘 분류가 되어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각각의 제품의

바디감이나 산도를 표시해

주면 더 좋았겠지만

이 정도만 해줘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오랜 시간

머물렀던 공간을 

보여드릴게요

 

 

띠로리~~!!

 

바로 여기서 한참을 있었어요

잘 안 보이시죠??

 

그럼 살짝 확대를

반응형

 

가격이 보이시나요~~~~

 

정말 저는 눈앞에서 

처음 보는 가격의 와인이네요

 

처음에 보고 제가

잘 못 봤는지 알았어요

 

이런 가격의 와인은

정말 본 적이 없어서 ㅎㅎ

 

평생 살면서 먹을 일이

없을 수도 있을 거 같아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어요

 

저거 한 병이면

소주가 몇 병이야~~~

 

흠...

 

제가 좀..

 

경박스러웠죠...

 

근데 정말 저는

제 돈 주고는 먹지 않을 거

같아요 와인을 좋아는 하지만

너무너무 비싸네요

 

 

이쁜 와인병이 보여서

몇 개 더 찍고 

저는 발걸음을 옮기는데..

 

보이시나요??

 

와이프가 자리를

못 뜨고 있어요

 

왜 저러는 걸까요??

 

간신히 정신줄 잡아서

빠져나왔습니다

 

다이어트 기간이 아니면

아마도 한두 병은 구매를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하지만 지금은 시기가

아닌 듯해서 무거운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다음에는 한두병 사서

그걸 포스팅하겠노라

다짐을 하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