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미트라구 ]] 미트라구 이야기 하지만 진짜 미트 느낌은 아니라구~~😁😁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15. 08:30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구매해서

만들어 먹어봤는데요

나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드실 때 주의

해야 할 게 있어서

이렇게 몇 자 적어 보아요

 

 

생긴건 요렇게 생겼어요

흔히 볼 수 있는

냉동식품 그 자체예요

 

냉장 식품이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네요

 

345kcal 라면

그렇게 과하지는 않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리법은 상당히

간단하다고 볼 수 있어요

 

그냥 다 때려 넣고

불 올리면 끝!!

 

 

구성은 요즘 나오는

라면 보다도 심플해요

면하고 소스가

끝!!

 

냉장이라서 따로

해동을 할 필요도 없었어요

 

 

작은 팬 두 개를 꺼내서

와이프랑 제가 먹을걸

동시에 만들었어요

 

뭐 만들었다고 하기도

뭐하네요

 

그냥 두 팬에다가

소스랑 면 넣고 뒤적뒤적

반응형

면이 너무 꼬들한 거 같아서

조리 시간은 조금 더 

가져갔던 거 같아요

 

그리고 느낌 있게 하려고

집에 있던 파마산 치즈를

뿌려 주었는데요

 

요게 조금 실수였던 거 같아요

 

치즈가 짠 건지

원래 조금 짠 건지 모르겠는데

소금 파스타가 되어 버린

그렇다고 막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는데요

 

너무 비주얼에 신경을 써서

맛을 조금 버렸네요

그래도 포스팅을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비주얼 포기할 수 없어서..

 

 

사진이 약간 건조하게

나왔는데요..

 

사실 조금 오래 조리를 해서

건조한 거 맞아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덩어리 큰 미트가

들어 있기를 바랐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조금 아쉬웠어요

 

맛은 치즈가루만 저렇게

뿌리지 않았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요 녀석은

괜찮았다고 생각이 돼서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