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MINI 미니어처 키 체인 + 코리아 청자 티 트레이 ]] 스타벅스 누님이 선물해 주신 열쇠 고리와 트레이 😍😍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17. 08:30
반응형

 

자가격리를 하면

글쓰기가 어려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 거 같아요

 

집짝꿍이가 조금 고통스러워

하는 모습이 안쓰럽지만

그래도 둘 다 잘 이겨내고

있는 듯하네요

 

양성 판정 직전에

스타벅스 누님이 선물을

주고 가셨어요

 

이제 제 글을 조금 보신 분들은

스타벅스 누님이 누군지 아실 듯

추석 때 기존 열쇠고리가

끊어져서 징징 대니까

바로 가져다가 주셨네요

 

처음에 구하실 때

엄청 고생했다고 하시면서

부셔먹지 말고 잘 쓰라고

한마디 하시고 던져주신

 

말과 행동은 엄청

퉁명스러운데 완전 츤데레

 

일단 케이스 받을 때부터

기분이 상당히 좋았어요

 

가격은 생각보다는 착하네요

콜라보한 제품이라

가격이 조금 나갈 거라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었어요

 

케이스를 열기 전부터

기대감이 콩닥콩닥입니다

 

 

오호~~

 

너무나 고급 지네요

너무 이쁘죠??

 

자랑하려고 글을 쓰는 건가?

 

네 맞습니다!!

 

 

살짝 무게 감이 있고

자동차랑 연결된 연결 쇠가

약해 보여서 걱정은 되는데요

 

디자인은 정말 맘에 드네요

 

스타벅스 언니도

스타벅스 컵도

미니 자동차도

 

모두 맘에 들어요😍😍

 

요거 들고 다니기

조금 아까워서 오히려

그게 걱정이네요

반응형

 

요건 와이프 요청으로

구매를 해주셨다고 해요

 

이번에 나온 아이 같은데

원래 찻잔이랑 같이

세트로 있는 녀석인데

찻잔은 못 구해서

일단 트레이만 온 거라고 하네요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되고 있지만

정말 저희가 아는 그 청자

 

청자의 느낌이 나긴 해요

반짝임도 너무 좋고

상당히 고급져 보여요

 

때깔이 곱다는 표현이

요럴 때 쓰는 거 같네요

 

 

가격은 28,000원으로 

좀 나가는 편이기는 하네요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가격이 조금😅

 

찻잔이랑 같이 있으면

엄청 고급질 거 같아요

 

빛깔을 좀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저렇게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제 사진 실력으로는

이 녀석의 아름다움을

담아내 지를 못하는 게 아쉽네요

 

 

이번에도 스타벅스 누님 덕분에

좋은 자랑을 한바탕 했네요

 

항상 감사한다는 말씀을 전하면서

 

생각보다 아프고 힘든 거

같아요 모두 조심 또 조심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