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나이키 테니스화 하나 장만했습니다 / 공홈에서 내돈내산 했는데 없어졌네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17. 09:00
반응형

 

신발 소개를 하기 전에

먼저 이상한 일이 생겨서 말씀

먼저 드릴께요

 

제가 3주 전에 분명히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일을 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지금 정확한 이름을 다시 보려고

찾아보니까 제품이 없네요

 

9만 원대에 나름 득템을 했고

아주 잘 착용을 하고 있는데

찾아볼 수가 없네요

 

요렇게 나이키에서 택배를 받은

정품인데 왜 없어졌는지

모르겠어요

 

 

찾아 볼 수는 없지만

암튼 너무 이쁘게 생겨서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대도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라서 세일 때

정말 득템 한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어느 각도에서 봐도

신발은 정말 이쁜 거 같아요

 

색상이 들어가 있는 녀석들도 있었는데

세일 폭도 제일 크고

저는 그냥 화이트가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옷들이 죄다 어두운 계통이라서

신발까지 검은색 계열로 가면

너무 칙칙해 보일 거 같아서

나름 생각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신발은 실내 코트에서만 사용하려고

구매를 한 거지만

그래도 통풍은 중요한 거 같아서

나름 메쉬 느낌 있는 아이로 했고요

 

받아보니까 아크릴과 플라스틱?

젤? 요런 느낌의 디자인이 들어가

있는데 나름 느낌 있고 좋았어요

조금 더 고급져 보인 다랄까?😁

 

 

바닥은 미끄러지지 않게 아주 

견고히 잘 되어 있고요

 

제가 270 사이즈의 신발을 

착용을 하는데

이 녀석은 275로 구매를 했어요

보시다시피 폭이 조금

좁아 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반 사이즈 업을 했는데

발 볼이 넓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3회 정도 착용을 해봤어요

교육받을 때랑 운동할 때

짧게 신었을 때는 괜찮았는데

2시간 이상 신어 보니까

새끼발가락이 조금

아프더라고요

심각한 정도는 절대 아니고요

 

아주 만족스럽게 착용했어요

 

같이 운동하는 후배도 이쁘다고

구매하고 싶다고 했는데

사이트에서 사라져서 난감하네요

이미 구매를 한 거면 다행인데😅

 

이제 아이템은 다 구비가 되었으니

진정한 테니스의 왕자를 꿈꿔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