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CROISSANT 148]] 테니스 끝내고 오랜만에 다시 온 크루아상 맛집 !!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10. 17:06
반응형

 

전에 한번 소개드렸던

크루아상 집이죠

 

오늘도 오전에 운동하고

와이프 후배랑 잠시 들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맛있는 녀석들을 먹고 왔습니다

 

여기 맛집이 맞는 거 같아요

와이프 후배도 상당히 만족하더라고요

 

오늘 저희가 먹은 건..

 

 

보시기만 해도 애들이

상당히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요 녀석들의 이름은..

 

 

옆에 전에 소개드렸던

크루아상도 보이시죠??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건

요 녀석들이긴 한데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이번엔 와이프와 후배가 선택한

녀석들을 먹었어요

 

아이스크림 크루아상이

밀렸다는 게 살짝 속상하네요

 

 

망고 요구르트는 상큼한 맛도 있고

전에 먹었던 것만큼이나 맛있었는데요

 

사실 

 

쇼콜라는 기대만큼 괜찮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그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기에는 둘 다 부족함이 없었어요

 

이틀 연속 테니스를 쳤더니

오늘은 아주 피곤하네요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주에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