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제주 여행 14]]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방문기 /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제대로 구경을 못한 안타까움이 있네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7. 09:00
반응형

아침부터 속이 엉망이더니

결국에는 몸이 컨디션이

뚝 떨어져 버렸어요

 

피규어 보면서 어떻게든

컨디션을 올리고 있었는데

저는 못 버티겠더라고요

 

그래도 피규어를 보러 가는 조건으로

헬로키티를 보기로 했어서

와이프가 좋아하는

헬로키티를 보러 갔습니다

 

 

저는 차를 아래쪽에다가

주차를 했는데요

 

올라가 보니까 위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저는 오히려 넓고 여유 있는

아래쪽이 주차하기는 편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저는 오늘 본 헬로키티 중에

이 녀석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세월에 흔적이 조금 보이지만

그래도 이녀석이 제일 이쁘더라고요

 

반응형

 

입구부터 정말 화려함에 끝이에요

 

먼저 하나 말씀드리면

컨디션이 완전히 망가져서

전시장을 못 들어갔어요

 

그래도 와이프한테 너무 미안해서

매장 구경하고 뭐라도 하나 

가져가게 하고 싶더라고요

 

오랜만에 스티커를 봤는데

추억이 막 떠오르는 느낌이 들었어요

 

 

테디베어와 마찬가지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는 이유가

그냥 저절로 느껴지더라고요

 

요렇게 아기자기한 거 좋아하는지

저도 몰랐는데

 

" 나 헬로키티 좋아하나 봐.."

 

 

저도 보는 내내 너무 이쁘다는 말을

계속했던 거 같은데요

 

아이들이 정신을 못 차리는 게

너무너무 이해가 되더라고요

 

아이들이랑 가면

지갑이 남아나지 않을 공간이에요

 

 

포스팅을 쓰는 내내 너무 아쉽네요

건강하게 전시장까지

모두 관람하고 포스팅을 했으면

훨씬 좋았을 거 같은데요

 

아쉬움 남은 공간을 기록으로 남겨놓고

다음에 제주 방문할 때는

좋은 컨디션으로 관람하고

전시장 포스팅 다시 하는 걸로

굳은 맘을 먹었습니다

 

요번에는 작은 아이 둘을 데려오는 걸로

만족해야 했지만요

 

다음엔 제대로 관람하는 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