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제주 여행 13-1] 피규어 뮤지엄 제주 못다한 이야기와 사진들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6. 11:00
반응형

사진을 올리다 보니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어제 킵해 놓았던 사진들을

몇 장 더 풀어보아요

 

진심으로 집에다가 이렇게

전시를 해놓고 싶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반응형

정말 사진이 끝이 없네요

제가 출연한 철없는 사진들을

제외하고도 아직도 너무 많아요

 

 

조금 아쉬웠던 건

판매하고 있는 장소가 좁고

제품도 생각보다 많지가 않았어요

 

피규어 보다는 인형들이

더 많았던 것도 같고요

 

판매하는 피규어들이

가격적으로도 그렇게 메리트가

있지는 않더라고요

 

요런 건 조금 아쉬웠네요

 

 

바로 앞에 있는 별관 느낌에

전시장이 또 있는데요

 

여기에도 이쁜 아이들이 너무 많았어요

 

아톰은 정말 너무 갖고 싶더라고요

 

저희 부부가 아톰을 이렇게 좋아하는지

또 처음 알게 되었던 기억이

 

 

끝으로 조카들 선물로 사 온

아이들 보여드리면서

피규어 뮤지엄 제주의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직점 가서 보시면

더더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