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 이것도 누님이 추천??🙄 맛과 가격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7. 1. 08:00
반응형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지난번 포스팅 이후에 이것도 누님이 보내주신

과자입니다 추천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는데 그건 나중에 말씀을 드리기로 할게요

 

근데 전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이렇게

살이 안 찌는 음식으로만 찾아서 먹는데

저희 누님은..😅

 

누님의 말을 빌려서 이야기를 하자면

이건 그냥 살이 안찌는 다이어트와는 별개로

건강한 간식을 소개하는 거라고 생각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누님도 사진을 주면서 그렇게

자신감이 넘치지는 않았습니다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근데 확실히 평소에 찾아서 먹기 힘든 재료를

나름 골고루 넣어준 듯한 느낌은 있었어요

 

찾기가 어려운 게 아니라 굳이 찾아서 먹지는

않는다고 하는 표현이 더 맞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다시마는 너구리를 먹지 않으면

먹을 일이 거의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뭐 이건 갑자기 생각이 들어서 드리는 말씀인데요

너구리에 들어가 있는 다시마는 꼭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그게 엄청 좋은 다시마를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걸 왜 안 먹느냐고 만드시는 분이 나와서

이야기하는 걸 본 적이 있는 거 같네요

비트는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채소? 야채? 과일?

아무튼 저도 한때 찾아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열심히 먹었는데

저거 먹고 화장실 가면 정말 무슨 몸에 큰일이 난 거 같은

느낌을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변의 색상이 모두 빨강으로 변했던 아찔한 기억이

저는 그거 검색했더니 막 "췌장암" 이런 게 나와서

진짜 식겁했던 기억이 있네요

 

전반적으로 들어가 있는 재료들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728x90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판매하는 사이트를 한번 들어가서 보니까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네요

 

뭔가 우리나라에서도 판매가 많이 되기는 하겠지만

외국인들이 구매를 많이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사이트를 보면서 했던 거 같아요

 

그냥 영어가 적혀있어서 그런 건 아니고요

저도 해외여행을 가서 뭔가 선물로 구매를

하고 싶은데 마땅한 게 없으면 그 나라의 전통 간식을

찾아보곤 했었거든요

 

한때 동남아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은

무조건 말린 망고를 사 오는 것과 비슷한 그런 느낌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판매가 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잠깐 해봤습니다

 

나름 한국의 맛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하게 되네요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사실 판매 사이트에 적혀있는 대부분의

홍보성 멘트들을 저는 거의 신임을 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뭐 예전처럼 없는 말을 적어 놓고

판매를 하지는 못하는 세상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영양 그대로"라는 글귀가 조금 피식하게

만들기는 하지만 틀린 말은 없을 거 같네요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일단 제품이 솔직히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을

하고 있지는 않아요

 

식감이 어떨지도 대충 알 거 같은데요

 

뭔가 두꺼운 녀석들은 푸석한 느낌을 갖고 있고

얇은 녀석들은 조금 이빨이 아픈 느낌?!

뭐 말린 과일이나 채소를 드셔보신 분들은

사진만 봐도 어떤 느낌일지 느껴지실 거 같네요

 

저희 누님의 평가로는

 

" 달달한 맛이 나는데

자색 고구마나 호박, 비트를 먹을 때는

목이 막히고

김부각은 들기름 맛이 남 "

 

" 김부각이 바삭하고

누룽지, 김이 젤 맛있음 "

 

이렇게 알려줬네요

이건 뭐 개인 취향이긴 하겠지만

목이 막히는 맛은 어떤 식감인지도 전달이

되는 아주 생생한 후기가 아닌가 싶어요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 부각은 누룽지만 있는 제품이 있고

오리지널이 있고

난 세일해서 3,600원에 삼!! "

 

이라고 보낸 걸 보면 저렴하게 구매를

하긴 한 거 같아요

지금 사이트를 찾아봐도 보통 5천 원은

넘어가는 가격인데 확실히 세일을 많이 받았네요

 

느낌표를 찍어줄 만한 가격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 엥???!!! "

 

이거 다이어트 이야기를 안 하는 게

좋은 제품이네요

 

건강한 음식이라고 하기에는

영양 정보를 보니까 뭔가 크게 잘 못 되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칼로리가 일단 너무 높네요

뭐 한 번에 다 먹을 제품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칼로리가 높을게 아닌 제품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칼로리가 너무 높아요

 

물론 칼로리가 높다고 다 살이 찌는 건 또 아니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저는 칼로리를 조금 믿는 편이라서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는 조금 거리 두기를

하는 제품이 될 거 같네요

 

하루칩스 명인부각 오리지널

 

입이 심심할 때 그냥 조금씩 먹으면

나쁘지 않을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누님이 말씀하신 대로라면

굳이 이렇게 섞여 있는 제품보다는

누룽지만 들어가 있는 제품이 더 좋을 거 같은

생각이 들고요

 

어른들한테 선물로 드리기 나쁘지 않고

외국에서 여행 오신 분들이 선물로 나쁘지 않은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저는 굳이 제가 찾아서 구매를 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