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 솔직한 사용 후기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2. 14. 08:00
반응형

   깔끔 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저는 살림을 하는 걸 아주 좋아해요

청소하는것도 좋아하고

빨래하는 거 설거지도 좋아하고

밥 하는 것도 너무 좋은데요

 

유일하게 조금 싫어하는 게

화장실 청소입니다

이게 뭐 원래 누구나 화장실 청소는

싫다고도 할 수 있지만 저는 좀 여러 가지

이유로 화장실 청소를 싫어합니다

 

뭐 자세한 이야기를 하기는

가정사가 들어가는 거라 함구하겠지만

아무튼 그래서 화장실 청소는

거의 집짝꿍이 했었는데요

원래 저한테 웬만해서는 뭐 하라는

소릴 잘 안 하는데 이번에는

화장실 청소도구를 주문까지 하면서

화장실 청소를 요청을 하더라고요

어차피 포스팅을 하려면

사용을 해봐야 하는 거니까

굳이 청소하라는 말을 안 해도

제가 할 텐데 말이죠

 

그래도 도구를 챙겨줘서 기분 좋게

청소를 하려고 제품을 열어봤어요

 

일단 택배를 받는데 아주 가볍습니다

이게 청소도구가 맞나 싶을 정도로

아주 가벼웠던 기억이 있네요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제품 구성은 아주 심플하죠

사실 설명서가 따로 없어도

조립은 가능한 정도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남자는 절대

쉽게 설명서를 보지 않습니다

진짜 너무 답답하고 앞길이 막막하지

않은 이상 설명서는..

저는 근데 사실 설명서는

저만 안 보는 줄 알았는데

다들 안 보신다고 하더라고요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조립은 위에 색상이

다른 연결부위만 이해를 하시면

뭐 그냥 꼽아주시면 되는 거라서

따로 설명은 필요 없을 거 같네요

 

728x90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청소솔은 이렇게 3개로

구분이 되어있는데요

 

그래서 3in1이라고 제품을 판매를

하고 계신 거 같아요

 

일단 확실히 구분이 되기는 합니다

청소할 때 실제로 사용을 하면

어떤지는 잠시 후에 말씀을 드릴게요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아! 제품 가격을 말씀을 안 드린 거

같아서 알려드리면요

 

가격 : 15,580원

 

저렴한 가격입니다

근데 저렴한 이유가 또 있습니다

 

일단 무게가 상당히 가벼운데

재질 자체가 그렇게 튼튼한 거

같은 느낌이 없어요

 

좀 힘을 주면 휘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생길 정도로

강도가 강해 보이지는 않는데요

뭐 살짝 휘어보니 휘어지지는 않기는

했어요 하지만 힘주어 청소를 하다가 보면

혹시나 휘지 않을까 걱정이 드네요

 

그리고 3가지 솔을 모두 사용하지는

않게 되더라고요

 

일단 평으로 된 솔은 그래도 유리

청소를 할 때 잘 활용을 했던 거 같은데요

나머지 2가지 솔은 굳이 2가지로

나눠 놓은 이유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제가 볼 때 결정적인 단점은

이 부분에 있는 거 같아요

 

이 부분이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어느 정도 꺾임을 만든다고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오히려 청소할 때 방해가 된다고

생각을 했어요

 

너무 힘이 없다고 느껴지네요

그냥 툭툭 꺾이다 보니까

청소할 때 오히려 그냥 솔 부분을

잡고 청소를 하게 되더라고요

 

좀 길게 잡고 편하게

청소를 하려고 구매를 했는데요

그 장점이 사라져 버린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깔끔대장 3in1 빈틈구석 브러시

 

길이는 2단으로 하는 게

가장 사용하기 편한 거 같네요

3단을 다 연결하면 뭔가 많이

불안한 느낌이 들어요

 

바닥 솔질을 할 때나

천장을 솔질할 때는 나름

괜찮은 역할을 하는데요

 

틈새를 닦는 게 오히려 더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도 있지만

청소가 한결 편해졌다는

느낌은 그렇게 받지 못했던 거 같아요

 

앞에 고정이 되는

제품이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을 버릴 수가 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