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 온라인 구매 후기 & 솔직한 맛!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1. 31. 08:00
반응형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집짝꿍이랑 유일하게 함께

보는 유튜브 채널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 핑계고 "입니다

 

다른 건 그냥 각자 폰으로 시청을

하는데요 유독 이 프로그램만

거실에서 함께 시청을 하는 거 같아요

 

뭐 집짝꿍이 먼저 보자고 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제가 알람이 울리면

함께 보자고 해서 같이 시청을 합니다

 

" 핑계고 "를 보다가 집짝꿍이

오늘 포스팅하는 제품에

꼽혔더라고요

 

바로 판매하는 곳을 찾더니

구매를 했는데요

주문을 하고 거의 한 달 정도?

아니면 그보다 더 오랜 시간이

지나서 도착을 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원래 유명한 곳인데

방송에 나와서 더 유명해졌다고

하는데 사실 만약에 제가 주문을

했다면 이 정도를 기다리는 건

불가능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요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포스팅하려고 들어가 보니

지금도 전체 제품이 품정이 되어있네요

 

진짜 인기가 좋은 곳이기는 한 거 같아요

 

이게 왕십리 하고

영등포에 매장이 있는 걸로 아는데

아마도 현장에 가서 구매를

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네요

 

뭐 사실 이 정도면 매장에서도

판매를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요

 

엄청난 인기를 갖고 있기는 한 거 같아요

 

728x90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근데 저는 김이 뭐가 그렇게

특별한 게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한번 꼼꼼히 살펴봤는데요

 

자부심이 상당히 느껴지는

글을 함께 보내주셨더라고요

내용을 보면 간단하게

 

" 청정지역 임자도 섬에서 

자연김으로 생산되며,

다소 김 두께 및 맛이 그때그때

조금씩 다를 수 있다 "

 

" 그러나 청정지역 자연생산지에서

국내 최상급 원초김만으로 엄선하여

사용하는 최고급 식품이다 "

 

글에서 뭔가 자부심이 강하다는

느낌을 받았던 거 같아요

 

저는 청정한 임자도가 어디 있는지도

모르지만 뭔가 상당히 신비한

섬이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더라고요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한 박스에 1개가 포장이

되어서 들어가 있습니다

 

근데 가격을 보면 솔직히

말씀을 드리면 이게 맞나 싶기는

하더라고요

 

그래도 뭔가 특별함이 있다고

하니 기대도 되기는 했습니다

 

포장에 힘을 많이

빼신 게 느껴지는데요

저는 오히려 이런 포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플라스틱 들어가 있으면

뭔가 그냥 쓰레기만 늘어나는

기분이 들고 보관을 어차피

통으로 옮겨서 할 거라서

이런 소포장은 마음에 들었네요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2박스를 주문을 했는데

한 박스에는 이렇게 적혀있었어요

" 소금반 " 근데 이게 무슨

의미인지는 집짝꿍도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

 

소금을 반을 덜 넣은 게

아닌가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주문을 했던 집짝꿍이 하도 오래돼서

어떻게 주문을 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오래 걸리기는 걸렸나 봐요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이게 정말 기분 탓인 거 같기는

하지만요 정말 김이 좋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뭔가 윤기도 조금 더 나는 거 같고

고급진 느낌이 진짜 있는 것도 같고

근데 이게 가격에서 오는

뭔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먹으면서 알았던 건데

조미가 안된 김하고

조미가 반이 된 김을 주문을

했던 거 같아요

 

조미가 안된 김은

간장을 만들어서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이제는 이 김이

아니면 다른 김은 먹을 수없을 거

같고 그런 건 아니에요

사실 저는 조금 비린듯한

느낌이 나는 게 오히려 평소에

먹던 김이 나은 거 같기도 했는데요

 

집짝꿍이 한마디로 정리하더라고요

 

" 입이 저렴해 "

 

뭐 부인할 수 없는 부분이에요

집짝꿍은 이게 엄청 맛있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소문난 할아버지 김 (한효주 김)

 

구매해서 즉시 냉동보관을 하면

변질될 우려 없이 1년 이상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포장 끝부분을 개봉 후에는

적당량을 덜어내서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비닐 포장을

접어 통에 넣고 외부에 보관하라고 하는데

뜯으면 그냥 한 번에 다 먹는 게

김의 눅눅함을 방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기다린 시간에 대비해서는

저는 그렇게까지 특별하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제가 워낙 좀 바다향에 약해서

그런 것도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