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 깔끔한 맛! 선물하기 좋은 롤 케이크🍰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2. 7. 08:00
반응형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집짝꿍이 아주 귀여운 쇼핑백을

들고 퇴근을 했습니다

 

쇼핑백의 디자인과

사이즈를 보고 저는 무슨 액세서리를

받아서 오는 줄 알았어요

 

장갑이나 목도리

아니면 뭐 그 비슷한 종류의 무언가가

들어가 있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 그거 먹는 거야 ㅋㅋ "

 

정말 먹을 게 있을지는 상상도 못 했는데

오히려 좋더라고요

 

그리고 뭐가 있을지 모르지만

정말 맛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안에 박스를 보고

또 한 번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롤 케이크라고 하는데

박스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디자인에 엄청 신경을

쓴 느낌이 나더라고요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박스에 상당히 신경을 쓴 거 같아서

사진을 한 장 더 찍어줬습니다

 

그리고 내용물을 봤는데요

 

집짝꿍이 어떻게 들고 왔는지

모양을 보니까 바로 알 수 있었어요

 

그냥 막 들고뛰어서 왔나 봐요

가벼운 퇴근길의 발걸음이

롤케이크에 그대로 나타나더라고요

 

조금 모양이 변하기는 했지만

먹는데 크게 문제는 없을 거 같네요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딸기와 생크림 조합인데

뭐 무조건 맛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저는 딸기가 들어가 있는

모든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너무 반갑더라고요

 

제가 사진을 찍으면서 너무 이쁘다고

호들갑을 떠니까

집짝꿍이 여기저기 찾아보더니

카톡 선물하기에도 있다고 하네요

 

이거 정말 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가격을 한번 찾아봤는데요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 출처 - 홈페이지

 

솔직히 말씀을 드리면

저는 이것보다 가격이 더 높지

않을까 생각을 했어요

 

뭔가 상당히 고급진 느낌을 받았거든요

근데 생각보다는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 출처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까

다른 제품들도 제가 생각하던

가격보다는 나름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퍼왔어요

 

가격대비 선물을 하기에

너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중에 혹시나 케이크를 선물을 하게

되는 일이 있으면 참고를 하려고

살짝 퍼왔습니다

 

728x90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근데 선물로 준다면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맛이

또 중요하잖아요

 

빵을 처음 썰면서

이건 뭔가 느낌이 다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빵이 일반적인 빵의 썰림이 아니었고

뭔가 조금 쫀득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 느낌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식감이 살짝 쫀득함이 있어요

일반 롤케이크의 식감이랑은

조금 다른데 그게 오히려

더 고급진 식감으로 다가와요

 

이래서 첫인상이 중요한 거 같아요

 

처음에 쇼핑백부터 인상이 너무 좋아서

그런 건지 그냥 모든 게 다 고급진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찐득한 느낌이 있다 보니까

뭔가 맛도 더 진한 느낌이 듭니다

 

빵의 식감을 이용해서

전반적으로 케이크의 퀄리티를

높이는 효과를 보지 않았나 싶어요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저희 부부는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던 거 같아요

 

물론 이걸 선물로 받아서

더 맛이 좋았을 거 같기도 하지만

특히나 저는 집짝꿍보다도

더 맛있게 호들갑을 떨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나중에 선물용으로도

구매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디자인부터 맛까지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녀석을 만난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