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있는 배달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가성비 좋은 족발로 만들어서 주문하기 😋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1. 18. 08:00
반응형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 족발 시켜 먹을까? "

 

" 우리 다이어트한다고 하지 않았.."

 

" 맞아 ㅋㅋ 알써 "

 

카톡으로 집짝꿍이

"ㅋㅋ"를 적었다고

웃고 있는 게 아니라는 건

아마 결혼한 유부남이라면

알고 있을 거예요

 

그리고 며칠 동안 계속

마음에 걸려서 족발을

몇 곳을 알아봤어요

 

그러다가 나름 가성비도 좋고

후기도 좋은 곳을 발견을 했어요

제가 원래 주문을 할 때 그렇게

꼼꼼하게 보는 스타일은 아닌데요

집짝꿍이를 먹이려는 거라서

이번엔 조금 디테일하게

봤던 거 같아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 청년 족발 " 이곳인데요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먼저 가격을 보면

 

특대 : 44,000원

 

대 : 40,000원

 

중 : 36,000원

 

소 : 32,000원

 

보통의 족발 가격이랑

크게 차이는 없는 거 같아요

오히려 작은 사이즈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뭐 일단 결론적으로 저희는

" 중 "자를 최종 결정을 했어요

 

아무튼 여기가 그래도 가격적으로도

어느 정도 매리트가 있다고 할 수 있는 건

일단 배달비가 무료입니다

 

그리고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리뷰를 작성하면

" 통영상 어리굴젓 "을 준다고 하는데

그냥 주문하면 4,000원 정도 하는 제품이라서

배달비와 리뷰 이벤트를 통해서

한 6,000원 정도는 먹고 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사실 처음 받았을 때는

"중" 사이즈라고 하기에는

조금 적은가 생각도 들었는데

이렇게 열어서 확인을 해보니까

양이 그렇게 적은 건 아니었어요

 

근데 확실히 매콤한 녀석보다는

일반 수제 족발이 더

양이 많아 보이기는 하더라고요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야채는 조금 부족해서

집에 있던 상추를 씻어서

조금 더 추가를 해서 먹었고요

 

나머지 반찬은 사실 저희 부부는

그렇게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크게 신경은 안 쓰이지만

뭔가 특별한 건 없어 보였어요

 

지금도 기억에 남는

밑반찬은 없네요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직화 느낌이 둘 다 조금씩은

있기는 했지만

그렇다고 막 불향이 강하게

나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매콤한 녀석은 딱 봤을 때는

그렇게까지 매콤함을

주지는 못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예전에는 집짝꿍이 비계를

떼서 먹었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결혼하고 정말 식성이

많이 바뀐 거 같아요

 

이제는 뭐 그런 귀찮은 행동은

하지 않아요

아무래도 저와 먹는 것도 많이

비슷해지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앞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불향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요

 

너무 평범한 맛이라고

해야 할 거 같아요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맛이 약하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여기는 음식이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청년 족발 - 반반 족발

 

매콤은 밥반찬으로 아주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일단 처음에는 이게 매콤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매운맛이 약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먹다 보니까 땀이 나기 시작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매운맛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그렇다고 해서 매운 음식이라고

말씀드리기에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기는 한 거 같아요

 

그냥 적당한 달달함과 매움을

갖고 있네요

 

전반적으로 큰 임팩트는 없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 어리굴젓을 이야기를 못했는데요

별로예요

 

너무 비렸어요

집짝꿍이 비린걸 잘 먹는 편인데

중간에 포기를 했고

저는 뚜껑을 열고 바로 포기를 했습니다

비린내 강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몰라도 조금 가까이하기 힘들었습니다

 

다음에 주문을 하면

다른 걸 받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