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이야기

[꾸버스 훈제 박스] 구매 전에 꼭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사용 주의 사항!! 😎 그래서 추천? 비추천?🤔 구매&사용 후기🤗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11. 3. 08:00
반응형

꾸버스 훈제 박스

꾸버스 훈제 박스

캠핑에서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에 아주 재미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아! 참고로 제가 방문했던

청계 호수 자작나무 숲 캠핑장에는

사이트 바로 옆에 소화기가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소화기 이야기는 왜 하냐고요?

 

그게..

먼저 제품을 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꾸버스 훈제 박스

먼저 저는 구매를

홈플러스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12,900원입니다

 

이게 어떻게 보면 합리적이고

어떻게 보면 조금 비싸다고

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집에 있는 훈제 바비큐 그릴을

이번에는 갖고 가지 않으려고 생각을

해서 하나 구매를 했어요

결론을 살짝 말씀드리면요

훈제 그릴이 저는 더 좋기는 한 거 같아요

 

2022.05.12 - [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에스디엘 SITO]] 테이블탑 훈제 바베큐 그릴 / 캠핑 화로 / 캠핑장 자리 찾기는 하늘에 별따기이고 캠핑장 고기는 못 잊겠으면 이런 거 하나 장만해서 기분이라도 내보는 건 어떨까요??

 

[[에스디엘 SITO]] 테이블탑 훈제 바베큐 그릴 / 캠핑 화로 / 캠핑장 자리 찾기는 하늘에 별따기 이

이쁜 캠핑장에 찾아가서 이런저런 자연의 모습도 담고 아름다운 포스팅을 하고 싶으나 현실은... 캠핑장 자리는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이고 자리가 있어서 보면 세상 불편해서 아무도 안 쓰는

immature-40.tistory.com

꾸버스 훈제 박스

그리고 사용 전 읽어 보라는 건

정말 꼭 읽고 그대로 따라야 합니다

안 그러면 곤란한 일이 좀 생기더라고요

 

삶의 살짝의 긴장을 갖고 싶으신 분들은

그냥 무시하고 넘어가셔도..

안됩니다

 

꼭 읽어 보시고

주의 사항은 지켜주세요

저는 이번에 살짝 무시했다가

일이 조금 있었네요

728x90

꾸버스 훈제 박스

설명서는 조금 복잡해

보일 수가 있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레고와 건담으로 단련이 되어있는

저 같은 경우는 뭐 크게

설명이 따로 필요가 없는 정도입니다

꾸버스 훈제 박스

뭐 정말 특별한 건 없는 거

같아요

 

아!

숯 돌은 6개를 정량으로

되어있는데요

2개가 더 여유가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전에 사용하던

1개가 있어서 남아서 가져갔는데

이것도 조금 문제가 되었던😅😅

꾸버스 훈제 박스

먼저 이렇게 세팅을 해놓고

훈연할 재료를 준비를 했습니다

 

이게 훈제박스를 세팅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고기를 어떻게 준비를 하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거든요

꾸버스 훈제 박스

이건 요리를 전혀 못하는 분들도

캠핑 가서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요리입니다

 

하지만 만들어 놓고 나면

뭔가 엄청 요리를 잘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요리예요

꾸버스 훈제 박스

그냥 그대로 따라서 해주시면

아주 근사한 요리가 나올 거예요

 

일단 소금을 살짝 뿌려주세요

사진은 위에만 뿌린 거 같지만

전면에 뿌려주시면 됩니다

 

소금 다음은 후추를 과하게

뿌려주세요 이렇게 과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뿌려도 드시는데 크게

문제는 없으실 거예요

 

기호에 맞게 뿌려주시고요

 

중요한 건 바로 저는 허브 믹스를

사용을 했는데요

허브 종류를 좀 과하게 뿌려주세요

꾸버스 훈제 박스

그리고 오일을 전면에

바르면서 고기를 마사지하듯이

골고루 문질러 주세요

 

그러면 조리 준비는 끝입니다

꾸버스 훈제 박스

이렇게 비닐에 넣어서

잠깐 시간을 가져주시면 좋은데요

 

사실 그렇게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해놓으면 뭔가

요리를 엄청 잘하 듯한 착각을

함께 간 사람에게 줄 수 있어요

캠핑에서 이성에게 점수를 따거나

사람들한테 좀 요리를 잘해 보이고 싶으시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준비를 해놓고 이제

꾸버스 훈제박스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꾸버스 훈제 박스

저는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는

토치를 사용을 했는데요

 

이건 그렇게 큰 문제는 된 게 아니고요

가운데 보시면 발화를 도와주는

제품을 사용을 했는데

이게 조금 문제가 되었어요

꾸버스 훈제 박스

일단 세팅은 이렇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른쪽에 양념이 되지 않은 고기는

길냥이들을 위해서😋

 

그리고 고구마랑 감자도

이렇게 넣어주었는데요

 

아! 고구마랑 감자는

이렇게 해서 먹는 것보다

그냥 저녁에 불멍 하시면서 따로

드시는 게 좋은 거 같아요

 

훈연해서 먹었더니 일단 잘 익지도 않고

맛도 너무 없습니다

꾸버스 훈제 박스

모든 준비를 하고 이렇게

세팅을 해주시면 끝!

 

근데 연기가 상당히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확실히 훈제 박스라서 그런지

연기가 많이 올라오긴 했어요

 

꾸버스 훈제 박스

저는 연기가 너무 많이 나서 봤더니

종이 박스가 타고 있더라고요

 

작은 나무 조각하나를 추가했다가

완전히 난리가 났어요

 

수습하고 나름 연기를 막아보려고

종이로 살짝 막아봤습니다

 

작업을 할 때는 가급적이면

장갑을 껴고 해주세요

생각보다 뜨겁더라고요

 

꾸버스 훈제 박스

1시간 정도 지나고

고기를 확인했는데요

 

좀 덜 익은 거 같아서

나머지 숫돌을 넣어주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던 숯돌도 하나

넣어주었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을 했습니다

반응형

꾸버스 훈제 박스

박스에 불이 붙어서

아주 그냥 난리가 났습니다

 

계속 지켜보고 있어서

큰 불로 번지는 일은 없었지만

정말 사고 한번 제대로 칠뻔했어요

 

이걸 집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이거 정말 집에서 하면

많이 위험해요

 

이게 불이 나는 게 문제가 아니고

연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집에서 사용하실 제품은 절대 아니에요

그리고 아래쪽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 들어있는 제품을 제외하고는

절대로 첨가해서 사용하지 마세요

 

저도 그냥 사용했다가

정말 큰일 날뻔했습니다

 

꾸버스 훈제 박스

다행히 음식은 잘 지켰어요

 

사진보다는 실제로 보면

정말 더 그럴싸한 느낌이 들어요

이대로 먹어도 크게 문제는 없지만

저희 부부는 바싹 구운 고기를 

좋아해서 한 번 더 조리를

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훈연은 제대로

되더라고요

 

꾸버스 훈제 박스

어떤 술에도 잘 어울리는

안주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사용할 때 조금 조심해서 사용한다면

정말 좋은 제품이지 않은가

생각이 들어요

 

근데 몇 가지 단점도 확실히 보이더라고요

 

일단 한 겨울에는 음식이 조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게 아무래도 종이라서

뭔가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요

 

연기가 정말 무섭게 많이 나더라고요

옆 텐트에서 걱정을 할 정도로

연기가 많이 나는 것도 조금

단점이라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하지만 고기는 정말 맛있게 되었어요

 

저는 다음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훈제 도구를 가지고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사용하던 게 더 편하기도 하고

요거 조금 무서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