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각종 밀키트와 제빵

[마켓컬리]99치킨 : 이건 정말 🤗 구매 후기/조리 후기 : 에어프라이어 있다고 무조건 구매하면 망해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10. 9. 08:00
반응형

[마켓컬리] 99치킨

[마켓컬리] 99치킨

최근에 마켓컬리에서

구매를 한 제품 중에 하나만

진심으로 추천을 해야 한다면

이 제품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괜찮은 제품이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겉 포장을 보고는 사실 그렇게

매력적이라고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뭔가 저희 세대가 어릴 때

시장에서 부모님이 구매를 하시던

시장 통닭의 느낌을 주고 싶었던 거

같았는데 조금 실패한 느낌이랄까?😋

 

아무튼 살짝 옛날 추억도 떠올리게 되는

제품이기는 했던 거 같네요

 

집짝꿍이 퇴근하는 시간에 맞춰서

조리를 시작했습니다

 

[마켓컬리] 99치킨

일단 조리하기 전에

칼로리를 한번 살펴봤는데요

 

어라?!

185kcal

 

이거 너무 착한 거 아닌가 하고

자세히 보니까

100g 당 185kcal이네요

 

말이 안 되는 거죠

치킨이 그럴 리가 없는 거죠

 

[마켓컬리] 99치킨

이 제품은 무려 칼로리가

 

1,875kcal입니다

 

이번달 말일쯤에 건강검진이 있어서

짝꿍이랑 둘 다 급하게 살을

또 정리를 해야 하는데

조금 문제가 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일단 먹기로 했으니

조리를 이어가 봤습니다

 

조리방법은 상당히 단순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하면 되고요

200도에서 10~12분 조리하고

돌려서 다시 11~13분 조리를 하라고 되어있네요

 

사실 이때까지는 그냥 에어프라이어에

가볍게 돌리면 된다고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근데 문제가 발생을 합니다

[마켓컬리] 99치킨

이거 정말 두 마리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저는 이름만 두 마리이고

내용은 한 마리가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고 쉽게 접근을 했는데

이게 통으로 두 마리가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한 사람이 먹기는 조금 많은 한 마리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 두 번에 조리를

해야 하나 싶더라고요

 

하지만 대한민국의 나름 국룰이 있죠

1인 1 닭은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켓컬리] 99치킨

흠....

 

망했습니다...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가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닌데

안 들어가네요

 

한 마리라도 들어가면

두 번에 나눠서 조리를 하기라도 할거 같은데

안 들어가네요

 

잘라서 넣을까 생각도 했지만

그러면 뭔가 안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전을 변경을 했습니다

728x90

[마켓컬리] 99치킨

오랜만에 오븐을 작동했어요

 

여름에는 사용을 안 하는 기계라서

정말 오랜만에 작동을 한 거 같아요

 

봄에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서

A/S를 받고 나서 한번 정도 사용하고

정말 오랜만에 돌려보네요

 

200도에서 일단 20분을 설정해서

돌려주었어요

 

[마켓컬리] 99치킨

확실히 오븐이 직관이 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20분 정도 돌리고 상황을 봤는데

조금 더 돌리는 게 먹음직스러울 거 같아서

뒤집어서 한 10분 정도 더 돌렸던 거 같아요

 

시간 맞춰서 집짝꿍이 등장을 해서

딱 10분만 더 돌린 거 같아요

 

[마켓컬리] 99치킨

이게 사진이 이렇게 나와서 그렇지

아주 잘 익었습니다

 

6~7호 닭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정말 크지는 않고

삼계탕에 들어가는 닭정도의

사이즈가 아닌가 추정이 됩니다

 

[마켓컬리] 99치킨

집에 양념통닭 소스가 있어서

찍어먹었는데요

그냥 배달해서 먹는 거랑 별반 다름이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괜찮았어요

 

소금 후추를 너무 좋아해서

저는 주로 소금 후추를 만들어서 먹는데

이것도 뭐 너무 잘 어울리죠

 

근데 기본적으로 간이 좀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더라고요

[마켓컬리] 99치킨

가장 놀라운 건 가격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이

 

9,900원!!!

이건 조금 과장을 해서 말하면

약간 혁명이 아닌가 싶은 가격이에요

어떻게 이 가격이 나왔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진짜 가격을 보고 이건 무조건

재구매를 하겠다 생각이 들고

이웃님들도 구매를 하셔도 절대

후회는 없으실 거 같아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진짜 가격이 너무 대박 아닌가요

 

[마켓컬리] 99치킨

물론 다양한 맛의 치킨들이 있어서

후라이드를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은

예외가 되겠지만

저같이 그냥 소금 후추 찍어 먹는

후라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물론 커다란 에어프라이어를 구비를

해야 한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오븐에서는 정말 바싹 익혀서 드실 분들은

앞 뒤로 20분을 돌려주시면

딱 좋을 거 같아요

 

이건 바로 재구매를 할 예정이에요

 

다음에는 20분씩 바싹 구워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