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 남양주 맛집이라고 장모님이 소개해주신 매장입니다~! 😁😄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8. 25. 08:00
반응형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집짝꿍이 오랜만에 혼자서 장모님을

만나서 남양주로 향했습니다

 

결혼 이후로 혼자서 장모님을

뵈러 간 건 정말 처음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 드디어 둘이 싸웠구나! "

 

" 잘 사는 척하더니 쌤통이다!! "

 

이런분들 계실 거 같은데

그건 아닙니다

짝꿍과 장모님의 둘만의

시간도 필요할거 같아서 제가

장모님한테 짝꿍이를 양보를 한 거예요

오해는 안 하시는 걸로..😅😅

 

여기 매장을 이야기하신 지는

정말 오래되신 거 같아요

시간이 항상 애매해서 방문을 못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시간도 시간이지만

장모님이 차려주는 밥을 소화해 내면서

외식까지 하는 게 불가능한데

그걸 장모님이 잘 모르시는 거 같아요

 

근데 장모님이란 단어가 상당히

낯설게 느껴지네요 항상 " 엄마 "라고

불러서 뭔가 조금;;

일단 맛집이라고 해서

좌표부터 찍고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사진은 확실히 짝꿍이가

찍어서 제가 찍는 것과는 느낌이

조금 다르네요

 

이렇게 봐서는 솔직히

일반적인 남양주에 있는 음식점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 거 같아요

 

여담으로 짝꿍이 이야기하는데

사진 찍는 게 상당히 힘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른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불편했다고 하더라고요

 

나름 줄도 서서 먹는 집이고

장모님은 여기 온다고 동네 주민들에게

말씀을 드렸더니 포장까지 요청을

받아서 방문을 하셨다고 해요

 

여기 누가 간다고 하면

주변 분들의 포장이 항상 있는

그런 곳이라고 합니다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은데

사람들이 많다는 건 어느 정도

정말 맛이 보장이 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사진이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가격을 살짝 정리를 하면요

 

물냉면 & 비빔냉면 : 10,000원

 

회냉면 : 11,000원

 

영양돌솥 갈비탕 : 13,000원

 

영양돌솥 육개장 : 10,000원

 

특 갈비탕 : 18,000원

 

도가니 + 갈비탕 : 19,000원

 

이 정도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가격은 정말 무난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이건 장모님이 포장을 해주신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뭔가 많이 들어가

있는 게 보이더라고요

 

짝꿍이 집에 오자마자

옷 갈아입고 바로 주방으로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엄청 급하게 조리를 시작하더라고요

 

이거 정말 맛있다면서

여기까지가 짝꿍이 저에게

찍어서 보내준 사진입니다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일단 눈으로 먹어봤는데

이미 맛있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고기의 부드러움이 먹지 않아도

느껴지고 일단 큼지막한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보고 있어도 든든해지는

느낌이 드는 갈비탕입니다

 

하지만 저는 뭔가 조금 아쉬움이 있어서....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후추를 엄청 넣었어요

근데 여기 보시면 지금 뿌리가

보이시나요?

 

뭔가 상당히 건강한 느낌을

주는 갈비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료를 보고 가격을 보면

정말 가격이 착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먹골 함흥냉면 & 갈비탕

일단 여기는 확실히 맛있습니다

 

제가 맛집이라는 표현을 쓰는 걸

친구 놈 때문에 상당히 자제를 하는 편인데

여기는 그 표현이 정말

찰떡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서

맛집이란 단어를 쓰지 말라는 친구가 있지만

여기는 호불호가 있기도 어려울 거

같아서 일단 과감하게 맛집이란

단어를 한번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뭐 제가 맛있으면

제 맛집이죠 뭐..

국물도 가볍지 않고

고기도 양도 좋지만 맛도 좋았어요

냄새가 강하지도 않았고요

 

저희 집에서 거리가 좀 있는 곳이라서

아쉬움이 있기는 하지만

지나가는 길이 있다면 가서

꼭 먹어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저는 냉면도 조금 궁금하네요

갈비탕이 이 정도로 나온다면

냉면도 좋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살짝 되네요

 

장모님 덕분에 아주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되었네요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