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이야기/도마치 캠핑장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 구매 후기 & 가격 : 세일 할 때 구매하면 너무 좋아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4. 13. 08:00
반응형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 침대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어제 말씀드렸던 또 하나의

야전 침대입니다

 

결론을 일단 말씀을 드리면

저는 이 제품이 훨씬 마음에 들어요

 

어제 제품이 맘에 안 든다는 게

아니고 이게 조금 더 좋은 이유를

차근차근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이 늦어져서 취소를 하려고

했던 제품인데

모든 게 용서가 되고

심지어 지금 저희 집 거실에

설치가 되어 있어서

가끔 거기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는

효자 제품입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어제 보여드린 제품이랑

사이즈는 거의 같은데요

 

그냥 체감상으로 이 녀석이

조금 넓은 느낌을 주고 있어요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지만

어차피 그림을 보고 이해를 하고

또 설명이 없다고 해서

조립이 불가능하지는 않은 제품이에요

 

이 정도 조립은 뭐~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일단 가방이 느낌이 있어요

어제 제품보다 좀 더 캠핑하는

사람에게 더 어울리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뭔가 조금 특이한 느낌이 있어서

저는 오히려 맘에 들더라고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다리는 어제 보여드린 제품

그리고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

 

모두 비슷한 재질로 되어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조립 방법도 아주 흡사합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천의 재질도 어제 보여드린

야전침대하고 같은데요

 

다 비슷한 제품을 사용을 하는 거 같아요

 

마감도 좋고 로고도 이쁘게 적혀있고

실밥하나 안 보이고

깔끔한 점이 일단 맘에 들었어요

 

이것도 보면 기본적으로

생활 방수나 오염에는 강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아! 이 부분도 맘에 들었어요

어제 제품은 다릿발을 그냥

끈으로 정리를 했어야 하는데요

 

이 제품은 이렇게

따로 주머니가 있어서 보관이

조금 더 편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어제와 마찬가지로

제품을 홈에 넣어주면 되는데요

 

위에서 봤을 때

다릿발 꼽은 게 이렇게 보이면

완벽하게 들어간 느낌이

손에 전해집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긴 봉을 조립해서

천에 보이시는 대로 꼽아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틱틱 걸리는 부분이 있는 건

다리를 연결해야 하는 거라

어쩔 수 없는 거 같고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이 부분이 어제와는 다른데요

 

오른쪽 사진에 제 엄지 있는 곳에

철물을 손으로 눌러주면

이렇게 플라스틱 부분이 꺾이는데요

 

이렇게 꺾어준 다음에

위에 스킨 부분이랑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이게 그림으로 잘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지만요

해 보시면 바로 아실 거예요

 

생각보다 아주 심플하고

어제보다 오히려 힘이 덜 들어갑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천이 팽팽해질 때까지

쭈욱 내려주시면

딸깍하고 소리가 들리실 거예요

 

손에서도 그 느낌이 전해지고요

 

오히려 어제보다 힘이 조금

덜 드는 느낌이 있어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분해하실 때 오히려

조금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철물을 눌러주면

바로 딸깍하고 올라오는데

손을 다칠 수가 있어요

 

요건 조금 주의를 해주셔야

할 거 같아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어제오늘 2개의 제품을

보여드렸는데요

 

일단 저는 앞으로 사용을 하면

제가 오늘 보여드린 네이처하이크

제품을 사용을 할 거 같아요

 

이게 사이즈가 조금 더 넓은 느낌이 있고

뭔가 더 맘에 들어요

가장 맘에 드는 건 가격이

지금 할인 중이라서

 

가격 : 66,821원

너무 맘에 드는 가격이에요

 

혹시라도 제품을 구매하시는

이웃님이 있으시다면

저는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을

추천을 드릴 거 같아요

 

어제 제품이 별로라는 게 아니라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이 더 합리적인

소비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침대

근데 제가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게 저에게는

악재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 게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

 

짝꿍이가 이걸 쓴다고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흠...

 

제가 또 왠지 경솔했던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