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이야기/도마치 캠핑장

비센드 맥스온 휴대용 LED 캠핑 랜턴 - 내돈내산 실제 사용 후기😁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1. 19. 08:00
반응형

두리 캠핑장 방문했을 때

야간에 신내에서 촬영을 한 사진이

단 한 장도 없어요

 

이유는 조명 때문인데요

제가 기존에 있던 랜턴을

두 개 가지고 갔는데요

 

예전 작은 텐트에서는 

사용했을 때 밝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텐트가 커지니까

애들이 전혀 밝은 느낌을

주지 못하는 거예요

 

근데 그때 한줄기 빛처럼

밝은 빛이 텐트로 들어와서

너무 놀랐는데요

 

바로 옆 텐트에서 쓰는

LED조명이 저희 텐트까지

비춰주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다음 캠핑 가기 전에 무조건

LED 조명을 구매하겠다고

 

바로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너무 어두워서 캠핑장에서

와인을 마시는데

이게 와인인지 뭔지 알 수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거든요

 

일단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포장이 그렇듯이

막 좋다고 쓰여있는 거 같아요

 

불빛도 막 다르고

색상도 막 있고

 

1,000 루멘의 빛을 낸다고 합니다

 

루멘? 대부분 아시잖아요

루멘..

 

그래도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나무 위키 들어가 봤습니다

 

루멘(lumen)은 광선속을 나타내는 SI 단위다.

여기서 광선속은, 쉽게 말해,

"광원이 내보내는 빛의 양" 정도라 할 수 있다.

 

아주 쉽게 설명이 되었네요

이제 다 아시겠죠?

 

맞아요 저는 모르겠어요

 

 

루멘은 모르겠지만

일단 케이스는 합격이에요

제 생각에는 캠핑 용품은

무조건 작고

튼튼해야 하는데요

 

요 녀석이 딱 작고 튼튼해 보여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구성품은 상당히 심플해요

보이시는 게 전부입니다

따로 설명을 드릴 건 없을 거 같아요

 

지금 중요한 건 이 녀석이

밝은지 안 밝은지 라서

급하게 넘어가 보겠습니다

 

 

이건 혹시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올려드리는 거예요

 

저는 설명서 안 봤습니다

 

이제 아시는 이웃님들은

아실 거예요 저는 설명서를

꼼꼼히 보지를 않습니다

 

저는 일단 저지르고 보는

대한민국 표준 남편이니까요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죠?

특별할 게 없을 거라고는

생각을 했지만 생각보다도

훨씬 깔끔해요

 

 

요건 거치대와 연결하는 부위인데요

거치대를 함께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저는 구매를 하지 않았어요

 

집에 카메라 삼각대가 있는데

맞을 거 같다는 판단을 해서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사이즈에 대한 정보도

확인하지 않고 그냥 혹시나

안 맞으면 피스로 박으려고

생각을 했어요

 

 

실제로 촬영을 한 거예요

 

좌측부터 자연 등, 백색 등, 전구색 등?

 

맞겠죠? 좌측이 전구색 등인가요?

 

네 이렇게 빛이 들어와요

 

 

요건 약간 필살기 등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응급 상황에서 사용하는

그런 등이에요

 

깜빡거리는데 그건 사진으로

표현이 조금 어렵네요

 

이건 정말 차에 두고 다니다가

응급 상황에 사용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함께 온 아이템들을 전부

착용을 했어요

 

그리고 캠핑 가는 날을 

기다렸던 기억이 있어요

 

부디 캠핑장에서 힘을 내주기를

바라면서...

 

 

사진을 제가 정말 못 찍어서 그렇지

엄청 밝게 빛을 내주고 있어요

 

이게 이렇게 밖에 표현이 안 되는 게

너무 맘이 아프네요

 

근데 정말 처음 두리 갔을 때

칠흑 같던 공간이 아니고

정말 환해서 저희 부부는 너무

만족을 했습니다

 

완충하면 6시간 정도 가장 밝은

빛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 부부는 그냥 충전선을 연결을 해놓고

사용을 했어요

그게 맘이 편한 거 같아요

 

 

깜빡하고 말씀을 못 드릴 뻔

했는데요

 

이렇게 충전량이 표시가 되고 있어요

 

충전을 하시면서 사용하시면

상관이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표시가 되는 건 좋은 거 같아요

 

캠핑 랜터 구매를 생각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이 제품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어차피 내돈내산이고

홍보할 이유가 전혀 없지만

제품이 괜찮아요

 

저희 부부는 상당히

만족을 했습니다

 

다음 주 25일 올해는

마지막일 거 같은 캠핑을 가는데요

그때도 함께 할 예정이에요

모두 모두 건강한 주말 보내시고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