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이야기/도마치 캠핑장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 구매 후기 & 사용 후기 😎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3. 4. 12. 08:00
반응형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캠핑을 시작할 때는

둘이 다니는걸 기준으로 

텐트를 구매했는데요

 

종종 후배들이나 지인들이

함께 하는 경우가 생기면

잠자리가 조금 애매할 때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겨울에 난로를 사용하는데

인어 텐트에서 자게 되면

오히려 난로가 역할을 잘 못하는 것도

같아서 야전침대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짝꿍이의 후배가 온다고 해서

급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아마도 제가 전담으로 사용으로 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내일 2일에 걸쳐서 포스팅이

올라올 건데요

 

원래 이 녀석을 구매하려던 게 아니고

내일 포스팅할 녀석을 먼저 구매를 했는데

배송이 늦어져서

급하게 이건 추가로 구매를 했던

물건이에요

 

그리고 내일 소개해드릴 물건은

반품을 하려고 했는데

반품을 안 하게 된 이유는 내일

알려드리도록 하고 일단 오늘은

이 녀석을 좀 알아보도록 할게요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저렴하지는 않아요

솔직히 생각보다 비싸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급하게 구매를 하게

되었던 물건이에요

 

그래도 급한 와중에 이것저것

꼼꼼히 찾아보고 구매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짝꿍이가 와우?

무슨 쿠팡에 회원입니다

저는 그쪽은 잘 몰라서

가격이 조금 다를 수가 있다고 하네요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설명서는 따로 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솔직히 말씀드리면

설명서를 저는 보지 않는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남자입니다

무언가 크게 잘 못 되지 않으면

절대 설명서를 보지 않아요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조립 방법은 너무 간단해요

그냥 홈에 맞게 다리를 꼽아주시면

아주 쉽게 만들어져요

 

정말 케이스의 지퍼를 내리고

조립이 끝나는 게 10분이 걸리지 않아요

 

아니 한 5분 정도 걸리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굳이 하나 조금 힘이 들어가는

부분이 있는데요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먼저 조립을 할 때

홈에 끼워 넣을 때 아주 살짝

힘이 들어가는데요

 

이건 성인이라면

남녀 구별 없이 누구나 가능해요

사실 어린아이도 조심히 하면

충분히 할 수 있어요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고정을 마지막으로 해주는

부분에 있어서는 진짜 힘이 좀 필요합니다

 

어느 정도 내리면 딸깍하고

걸리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 부분까지 당겨주는데

힘이 조금 필요합니다

 

성인분들이면 누구나 할 수는 있을 거

같지만요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길이는 1 m90 정도 나와요

제가 177cm에 70kg 정도 나가는데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어요

 

그리고 이게 2단으로 높이 조절이 되는데요

높이 조절은 아주 간단합니다

 

조립할 때 다릿발을 제가 꼽았잖아요

그냥 꼽지 않고 사용하면

약 20cm 정도 떠있는 상태가 되는데요

저는 그건 해보지는 않았어요

 

아래쪽에 짐을 좀 넣어줘야

하는 상황이라서 시도도 하지 않았습니다

 

캠핑 의자랑 나름 느낌이

비슷해서 세트로 맞춰지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천은 나일론 재질인데요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되긴 했는데요

상당히 짱짱하고

왠지 방수는 기본으로 될 거 같은

그런 재질입니다

 

오염에는 왠지 강할 거 같아요

그리고 정말 튼튼함이 느껴져요

 

NBclass 아웃도어 캠핑 경량 로우 야전침대

가격은 조금 나가기는 하지만

어디 하나 부족함이 없는 제품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고 있네요

 

아!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이랑 내일 올라오는 제품까지

다 1박을 체험을 했는데요

 

몸이 쑤시거나 힘든 거는

두 제품 모두 없습니다

 

제가 종종 소파에서 잠을 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순간적으로 못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에 사용한 제품 둘 다

그런 일은 없었던 걸로 봐서

오히려 소파보다 잠자기는 더

좋은 제품들인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