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이야기/두리 캠핑장

보소 - 캠핑 와인 잔 !! 관리가 편한 와인 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1. 10. 07:15
반응형

 

여기 와서 캠핑 와인 잔 좀 보소!!

 

이 썩은 개그를 제목에

작성하고 싶었으나

포스팅이 너무 저렴한 느낌이

들어 버릴까봐 참았어요

 

그래도 안하고는 참을 수가

없어서 글의 시작에!!

 

먼저 사과 먼저하고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언제나 반가운 택배 박스입니다

제가 그렇게 쿠팡에서 구매를 요청해도

집짝꿍이는 고집 있는 쇼핑을 합니다

 

역시 여자가 이 정도 강단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요

자신의 철학을 굽히지 않는 모습

너무 멋있지 않나요!!~~!!

 

박스를 열어 보니

와인잔이 들어있는데

조금 의아했어요

이걸 어떻게 가지고

그 험한 캠핑을 간다는 건지

혹시나 깨지면 어쩌려고 하나

 

이런저런 의문을

품은 채로 박스를 열었습니다

 

 

" 알이네??!! "

처음에 들었던 생각이에요

알이 들어 있어서 이게

뭘까 했던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일단 아까 가졌던 생각 중에

파손에 관한 걱정은

바로 접었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플라스틱이 두꺼운 느낌이라서

쉽게 파손이 되지 않을 느낌이

들더라고요

 

 

클립을 열어서 오픈을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드디어 본체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었네요

 

 

손잡이 부분이랑 잔 부분이

이렇게 독립으로 들어가 있고요

요걸 합치면!

 

반응형

 

이런 모양이 완성이 됩니다

 

완성해 놓고 보니까

이쁘더라고요

 

캠핑장에서 느낌 있게

와인을 한잔 따라놓고

분위기를 잡으면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

 

 

접촉면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둘이 맞닿으면 딱 붙는

느낌이 드는 것도 좋네요

 

물론 막 고정된 건 아니라서

거칠게 다루면 바로

떨어질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나름 자력이 있는 편이고요

 

 

이렇게 홈에 한번 더 끼워서

빠지는 일은 정말 웬만하면

없을 거 같아요

 

무게도 아주 가벼워요

일반 잔보다 훨씬 가벼워요

 

가격은 하나에

9,000원 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집에서는 와인잔이 있어서

사용하지는 않겠지만

캠핑 다닐 때는 가벼워서

소지에 부담도 없고

막 던져 놓아도 크게 파손이

안될 거 같아서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카테고리는 캠핑입니다

 

그걸 확인시켜드리기 위한

사진을 일단 한 장 올려봅니다

 

왠지 느낌이 있죠?

 

 

사실 좀 더 자세 잡고

사진을 찍은 게 있는데요

 

세상 부끄러워서 못 올리겠네요

 

캠핑에서 와인을 마시는데

기분이 좀 색다르더라고요

맨날 술 먹고 코알라 친구 되어서

사경을 헤매는 거 보다는

와인 한잔 따라놓고

대화를 하니

훨씬 분위기도 좋고

다음날도 편안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주변에 감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모두 건강 관리 잘하시고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