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이야기/두리 캠핑장

매드독 캠프 - 아론 경량 체어 😎 캠핑 의자는 디자인이 중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11. 11. 08:30
반응형

 

캠핑 체어를 예전에

올린 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일단 큰 게 좋다고

생각을 해서 구매를 했다가

가지고 다닐때마다

너무 힘들어서

이번 캠핑부터는 새로운

친구와 함께 하게 되었어요

 

확실히 캠핑은 가볍고

소지가 편한 게 최고라는 걸

느껴버려서

 

그래도 디자인은 또 어느 정도

생각을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제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이전에 몇 번 

스쳐 지나가듯 보셨을 거예요

 

 

일단 의자를 만들지

않았을 때도 이미 너무 귀엽죠?

 

반려동물들을 워낙 좋아해서

아마도 저는 더 맘에 들었던 거 같아요

 

접었을 때 사이즈도 작고

무게도 상당히 가벼워요

 

1+1 기간이라서

 

가격은 59,000원

 

근데 요건 그냥 제 느낌인데

평소에도 그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사용하고 나서 쓰는

후기라서 애들이

좀 정돈 안된 상태로 들어가 있네요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아! 처음에 들어보시면

정말 가볍다는 느낌이

확 드실 거예요

 

저는 살짝 놀랬어요

 

 

특별한 설명을 보지 않고도

이렇게 그냥 손가는대로

꼽아 주시면 됩니다

 

대한민국 남자는

설명서를 보지 않습니다

 

왜?

 

자존심이 상하니까!!

 

( 남성 비하 절대 아님.. 웃자고 적은 겁니다😅)

 

 

 

요렇게 순식간에

틀이 잡혀요

 

그러면 일단 반이상 왔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함께 들어있던 녀석을 

쫘악 펼쳐서 준비를 해주세요

 

소재가 상당히 탄탄해요

실제로 사용을 하면서

상당히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요

 

 

설치 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사진만 보셔도 이해가

되셨을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아래쪽 홈을 끼우면 완성인데요

 

여기서 잠깐 스탑!!

 

 

수납으로 사용되었던 

가방을 고리를 사용해서

여기에 걸어주세요

 

사진처럼 그냥 걸어주시면

될 거예요

 

봉에 걸어도 되는데

저는 그냥 여기다가 걸었어요

 

 

그리고 천을 껴주시면

이렇게 수납공간까지

생기는 의자가 완성이 됩니다

 

반응형

 

요 녀석이 집에서

이렇게 놓고 있으면

조금 자세가 안 나오는데요

 

이 녀석을 이쁘게 보시려면!!

 

 

이렇게 보면 좀 더 이쁘죠?

 

그냥 저만 그럴 수도 있지만

저는 이 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요

 

 

요건 단점이라고

말씀을 드려야 하는지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하는지

잘은 모르겠네요

 

파쇄석에서 사용을 좀

막 했더니 다리 고무가 빠져서

다시 들어가지를 않네요

 

그래서 구매처에 이야기를 했는데

저는 한 세트 4개를 보내줄 거라

생각을 했는데요

 

 

두 개를 보내 주시고

2,500원을 배송비로 사용을 했어요

 

물론 제가 사용을 잘 못한 것도 있지만

보통 요즘 캠핑장이 파쇄석으로

되어있는데 약간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

 

그래도 새로 교체를 해줘서

마음은 편안해졌어요

 

파쇄석에서 사용하실 때에는

좀 많은 주의가 필요한 거 같아요

 

 

약간의 단점(?)이 있지만

저희 부부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일단 디자인이 너무 좋고

앉았을 때 엄청 편해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이는

컵홀더도 있고 아무래도 더 크고

튼튼한 느낌은 있었지만

앞으로도 캠핑 갈 때는 

이 녀석을 갖고 다닐 거 같아요

 

캠핑의자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 녀석도 한번

생각해 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고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