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냐항 바바바]] 강서 쌀국수 맛집! 느낌 좋은 쌀국수 집! / 너무 배고플 때는 삼가하세요 줄이 항상 길어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8. 2. 11:54
반응형

 

제가 며칠 포스팅을 

못했네요

 

컨디션도 그렇고 이래저래

신경 쓸 일이 많아서

포스팅하는 게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말도 안되는 글을 쓰는 것보다

그냥 쉬는 게 나을 거 같아서요

 

오늘은 비도 오고

폭염도 살짝 주춤해서

다시 한번 컨디션 올려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집 근처에 있는 쌀국수 집인데요

전에 와이프랑 왔을 때랑은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네요

 

그래도 한 20분 기다려서 들어오는 건

똑같더라고요

 

제가 여기 포스팅을 안 한 이유가

기다렸다가 들어오는걸 너무 싫어해서

안 했던 건데요

오늘은 후배 내외랑 와서

기다림을 억지로 참았습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해서

처음에는 주변 분들만 오셨는데

언제부턴가 소문이 많이 나서

사람들로 항상 찾아와서 드시는 곳 같아요

 

 

기본 세팅하고

메뉴판과 실내 모습인데요

 

전에는 좀 더 이국적인 느낌이 들고

조금 어두웠던 거 같은데

환하게 바뀐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예전에

느낌이 더 좋은 거 같네요

 

 

메뉴판 2번 3번 5번의

음식이에요

 

4번도 시켰는데

지금 찾아보니 사진이 없네요

 

쌀국수와 볶음밥은 특별히

설명을 안 드려도 이미

맛을 알고 계실 거 같아서

패스~~

 

반응형

 

333이 적혀있는 맥주는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라고 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저는 술맛을 잘 몰라서

후배한테 물어보니 그냥 맛있데요

그냥 맛있는 거라고만 😅😅

 

그리고 하얀 녀석은

코코넛 주스인데

와이프가 코코넛을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저희 중에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었어요

코코아 음료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너무 강추! 하지만

저처럼 코코넛 음료도 별로다

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지 않는 걸로😋

 

그리고 타마린드 주스

요 녀석은 맛이 정말 독특했어요

수정과 느낌도 있고

과일 맛도 나는 것 같고

시원한 맛에 먹었는데요

요건 한번쯤 접해 보시는 거 추천이요

동남아 느낌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동남아를 못 가봐서

 

 

 

 

" 너무 더운 날씨에 많이 지치는 하루하루네요

다들 힘내시고 저도 다시 파이팅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