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포켓몬 망고 컵케익]] 아직도 포켓몬 빵이 인기 있나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31. 09:00
반응형

마트 갔다가

우연히 발견을 했네요

 

이제 인기가 지나가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그냥 자판에 3개 정도 남아있어서

가볍게 하나만 구매를 했어요

 

저는 띠부실? 요건 별로 관심이 없고

빵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를 하며

담아봤습니다

 

 

막 그렇게 이뻐 보이지 않고

맛도 조금 의심 스러웠지만

그래도 이쁜 녀석이라서

기대를 조금 가져 보았습니다

 

그래도 이 녀석이

어떤 지는 살펴보고 가야겠죠?

 

 

당도 높고

지방도 높고

칼로리도 높고

 

아주 그냥 삼박자를 갖추고 있지만

빵이 뭐 그런 거 져

 

다이어트하려고 빵을 먹지는

않잖아요

반응형

 

이번에도 포켓몬 빵은

저는 성공적인 거 같아요

 

저는 정말 순수하게 빵이 맛있네요

안에 들어있는 잼도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근데 띠부실은 없는 거 같아서

이래서 자판에 그렇게 남겨져

있었던 게 아닌가 했어요

 

너무 맛있게

다 먹고 그냥 버리려는데

뭔가 그래도 찜찜해서

아래쪽을 봤는데요

 

 

바닥에 띠부실? 이 들어 있네요

요 녀석은 너무 못생겨서

일단 맘에 들지는 않았어요

 

저는 그냥 빵이 좋은 걸로

요 녀석 홈플러스에

많이 누워있던데

모으시는 분들이 아직도 있으시면

홈플러스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