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르타오/LeTAO]] 오랜만에 놀러온 스벅 누님이 주신 선물 / 요 녀석 좀 고생하고 와서 모양은 좀 힘든데 맛은 너무 좋았어요 / 르타오 초코 프로마쥬 치즈케이크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27. 09:00
반응형

제가 종종 스타벅스

제품들을 소개해드릴 때가

있는데요

 

그때 많은 도움을 주시는

누님분이 계세요

 

초반에 포스팅올릴게

너무 없어서 고민할 때 큰 도움을

주셨던 누님분인데

오랜만에 오셨는데

또 이렇게 포스팅 재료를 주셨네요

 

요 녀석을 어디서 봤더라

생각을 해보니까

전에 카톡에서 선물 보내기

할 때 케이크 쪽에 자주 보이던

브랜드가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 번쯤은 다들 보셨던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물론 이름은 너무 생소했어요

 

 

왠지 느낌이 고급진 거 같아서

포장도 한 장 찍어 봤어요

 

반응형

 

누님이 일산에서 살고 계신데

강서로 오면서 

운전을 대체 어떻게 하신 건지

아이의 상태가 그렇게 막

좋지는 못해서 한소리 했습니다

 

케이크를 갖고 안전 운전 안 했다고

 

하지만

 

원래 제 말에 아랑곳하지 않는

강직한 누님이시라

가볍게 무시하시더라고요

 

 

사진이 너무 떡 같은 느낌인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애가 좀 아파 보이지만

맛은 정말 아프지 않았어요

 

입에서 정말 살살 녹아요

원래 이렇게 부드러운 건지

차에서 다져져서 부드러운 건지

모를겠지만 정말

엄청 부드러운 맛이에요

 

우유랑 같이 한 조각씩

먹다 보니 이틀 만에 사라지더라고요

 

선물로만 보내다가 먹어보니

그간 욕은 안 먹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