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강서 루브레드]] RU BREAD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 최근 먹어본 빵 가운데 단연 베스트 3에 들어가는 빵집 / 강서 빵집 추천!! / 강서구 사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후회 없을 거에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23. 09:00
반응형

 

오랜만에 두발 정리를

미용실에서 하고

강서에서 나름 유명하다는

칼국수 집을 가다가

처음 보는 빵집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바로 방향을 틀어서

빵집으로 들어갔는데요

 

이게 무슨 일인가요??

 

여기 정말 맘에 쏙

들어 버렸습니다!!!

 

 

주차는 보시다시피

상당히 힘든 곳이에요

매장 앞에 근데 차를 

저렇게 정차하는 건 좀 매너가

잘못된 게 아닌가 싶기는 해요

 

 

제가 도착했던 시간이

11시쯤이었는데요

이미 빵들이 상당히 많이

빠져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물론 계속 빵을 계속 채워 주시기는

했는데요 수요를 공급이 따라가는 게

벅차 보이는 모습이

확실히 맛집이구나 싶더라고요

 

반응형

 

저는 일단 느낌 있는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크게 인테리어 안 했는데

느낌 있는 거 아시죠?

그거 있잖아요..

그런 느낌 적인 느낌!!

 

 

일단 빵을 우다다 구매를 했습니다

아침 겸 점심으로 칼국수를

먹으려고 하다가 방문을 한 곳이라

빵을 조금 많이 구매를 했어요

 

사실은 사진 왼쪽 상당에 있는

2가지 빵은 와이프가

계산하는데 남들이 막 사 가지고 가서

와이프도 모르게 급하게

구매를 했다고 하네요

심적으로 다급해졌던 거죠

충분히 이해가 가더라고요

 

 

산딸기 크림치즈빵 하고

호두 크런치 빵은

와이프의 눈이 정말 밖으로 나오는 줄

알았어요

제가 먹어 봤을 때도

이건 좀 새로운 빵이더라고요

 

도저히 어떻게 설명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사실 요 녀석은

예상이 되는 그런 맛인데요

가격이 너무 좋지 않나요?

 

맛도 저는 딱 좋더라고요

하지만 솔직히 

가격 대비 맛이 좋은 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제가 먹다가 포스팅을 

좀 더 디테일하게 해야겠다는

사명감이 생겨서

추가 촬영을 한건 처음 같아요

 

가격이랑 비주얼 한번 다시 

봐주시길 바라요

 

너무 가격도 착한 편 아닌가요??

 

 

집에 와서 시간 지나고

초코크림빵을 먹었는데

이것도 난리입니다

 

크림이 정말 너무 듬뿍이고

코코아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약간 쓴맛이랑 어우러져서

맛이 정말 정점을 찍더라고요

 

사람들이 몇 개씩 쟁여가는 건

이유가 있었던 거 같아요

 

진짜 너무 만족했던 가게예요

 

강서 쪽에 거주하시거나

이 근처에 빵 드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