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제주 여행 20]] 제주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공항 근처 카페 / 먹쿠슬낭 여행자 카페 / 제주 공항 근처 카페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14. 15:53
반응형

 

드디어 제주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이 되었네요

 

3박 4일 동안 있었는데

20개의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걸 보면

제주도는 정말 소개할 만한 곳이

많은 장소인거 같아요

 

컨디션 문제로 가보려 했던

곳들을 다 가지 못했는데도

이렇게 많은 포스팅이 

가능했다는 게 놀랍기도 하네요

 

이제 마지막 여행지를 

말씀드리면서 제주도 편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여행지 중에 거의 유일하게

주차가 불편한 곳이 었어요

그래도 공항에서 가까우니

요정도는 참아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공항이랑 어느 정도로 

가까우냐 하면요

공항에서 2KM 정도 떨어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걸어가기는 조금 멀다고

느끼 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가까운 거리라고 보셔도 될 거 같아요

 

반응형

 

실내는 그렇게 크게 화려하지도

꾸며져 있지도 않기는 한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행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더라고요

 

공항에서 내려서

"일단 가까운 데 가서 계획 짜자"

요런 분들이 오시는 곳 같아요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

 

가장 인기 있는 건 

 

"제주 생 애플망고 빙수"

 

라고 해서 일단 저희는 요녀석하고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으로 주문을 했어요

 

 

와이프는 엄청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뭐 그렇게 까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확실히 있었어요

 

망고가 제주가 유명하다며

이렇게 맛있는 망고가 흔하지 않다고

와이프한테 정신 교육받고 나니

왠지 좀 더 맛있는 느낌이

 

벌써 여행을 다녀온 지 2주가

훌쩍 지나버렸네요

 

무더위가 기승하는 지금

여행지에 있었으면 정말 좋았겠다

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면서

제주도 여행은 이렇게 

추억으로 남겨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