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제주 여행 19]]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즐기기 3편!! 그랜드 클럽 럭셔리 호캉스~~ / 선택은 자유!! 하지만!! /솔직한 후기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13. 09:00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는

수영장도 있지만

검색해 보시면 알겠지만

그랜드 클럽 럭셔리 호캉스라는

패키지 상품이 있어요

 

갑자기 컨디션도 날씨도 안 좋아서

급하게 저희도 하루는 그랜드 클럽을

활용을 해야 했는데요

 

밖에 나가기 힘든 상황이기도 했지만

한 번쯤 호캉스를 

제대로 즐겨 보자는 마음으로 경험을 

해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여기는 미리 말씀을 드리지만

호불호가 아주 극명할 거예요

제가 그 부분은 장담을 해요

 

왜 인지는 지금부터 보시면

딱 느낌이 오실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희는 점심밥을 먹으러 갔는데

가보니까 상황이 밥이 아니고

술이 더라고요

 

점심시간에 방문을 한 건데

밥이 될 만한 건 보이지 않았어요

 

술은 점심시간부터 완전

무한 리필입니다!!

 

반응형

 

음식이 문제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렇게 막 맛있다는 느낌은 솔직히

아니었던 거 같고요

 

사실 배가 고픈 상태로 들어가서

배를 채우려고 했는데음식이 배를 채울 게 없어서기분이 상해서 조금 반감을 갖고 음식들을접해서 맘에 안 들었던 것도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술을 마시지 않아서저희 부부한테는 그렇게 매리트가느껴지지가 않더라고요

 

컨디션이 좋았더라면극찬을 하는 곳이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긴 해요

 

 

오히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아침이 저는 차라리 더 나은 거 같았어요

 

물론 이것도 성에 차지는 않았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좋은 기회가 와도

저는 그랜드 클럽은.. NO!

만약에 술을 좋아하는 지인들과

방문을 한다면 정말 최고가 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재방문은 힘들 거 같아요

 

술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루 종일 취할 수 있는 곳이에요

 

확실하죠??

 

호불호가 명확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