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이곳 저곳!!

[[제주 여행 17]]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즐기기 1편!! 하얏트 제주 헬스장과 오락실!!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7. 11. 09:00
반응형

 

한창 운동하고 관리할 때는

호텔을 가게 되면

헬스장이 있는지 체크를

했던 거 같아요

 

물론 요즘에는 헬스장을

방문하는 일이 거의 없는데요

 

그래도 혹시나 시설이

궁금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몰라서

한번 올려보아요

 

 

투숙객은 누구나

방 번호만 알려주고

본인 확인되면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가격은 무료고요

 

아! 객실 키를 대면 확인이 간편합니다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6층에 있었던 걸로 기억이 되네요

 

반응형

 

시설은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는데요

 

이용하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그런 게 아닌가 하는

합리적인 의심을 해보았습니다

 

장비는 웬만한 운동은

다 하실 수 있는 거처럼 보였어요

제가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러닝 머신이랑 아령있는 거 보면

다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개인적으로 시설 너무 깔끔하고

장비들 상태도 너무 좋아서

운동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또 닉값을 해야 하는 장소

오락실입니다

 

제가 또 왕년에 전자오락계를

평정을 했....

 

 

요즘 오락실은 가면

전자 오락기는 별로 없는데

여기는 그래도 나름 인기 오락이 배치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에 있는 게임은

와이프랑 하는데 깜짝 놀랐어요

진짜 물이 나오더라고요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사진을 못 찍은 곳에

펌프 기계도 있는데요

사람들이 있어서 촬영은 못했어요

 

펌프 보면 일단 올라가는 성격이라

한판 또 신나게 하려는 맘에

철없이 올라갔다가

정말 연골이 나가는 줄 알았어요

 

뇌가 육체와의 이별을 한 느낌

어찌나 답답하던지

 

끝으로 정말 중요한

이야기를 하나 전해 드리면요

 

여기 현금 가져가셔야 해요

 

저희 현금이 없어서

다시 방에 돌아갔다가 온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비쌉니다

현금 두둑이 가져가세요

오락은 흐름인데

흐름 끊기면 안 되잖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