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제주 하늘 ]] 제주 하늘에 팽이가 떠있는 줄 알았어요 ㅎㅎ / 제주 하늘 UFO로 어그로를 한번 끌어볼까요??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6. 23. 16:30
반응형

 

어제 호텔에서 바라본

하늘이 너무 멋있어서 촬영을 해놓았는데요

오늘도 무심히 하늘을 

한 장 찍어보는데

너무 특이한 모습의 구름을 보았네요

 

 

그냥 무심히 같은 하늘 다른 느낌이라

생각하면서 찍었는데

오른쪽에 보이시나요??

 

 

 

구름 모양이 너무 특이하죠? ㅎㅎ

 

회오리 모양 같기도 하고

팽이 같기도 하고 

영화 스타트렉에 함선 모양 같기도 하고

 

그냥 신기해서 한번 올려봤어요

 

UFO라고 어그로 좀 끌어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