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방구석 구매후기

마스크로 망가진 피부를 되살리자!!( 에스티로더 갈색병 : 나이트리페어 에센스 )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0. 5. 9. 15:36
반응형

사람 상대하는 일을 하고 있는 와이프는 하루에 적어도 9시간 이상 마이크를 착용하고 있네요
요즘 회사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그렇겠지만요
와이프 주름이 늘어 갈수록 잔소리는 심해진다고 하니 무언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했습니다 ㅎㅎ
그러던 중에 이목을 집중할 수 있는 문구를 보았습니다
"세계적으로 1분에 9병씩 판매가되는.."
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회사 사장은 돈을 얼마나 버는 걸까요?? 
다음 생은 저런 회사 사장 자식으로 한번 태어나보고 싶네요 돈걱정은 안 하고 살듯 싶어요 ㅎㅎ
오늘 보여줄 녀석은 바로 에스티로더 나이트리페어 입니다.일명 갈색병으로 통하는 녀석이네요
제가 뷰티에 그렇게 관심이 있는 편이 아니라서 효능이나 효과는 전문가분들 포스팅을 봐주시고요
저는 요번에 저렴하게 구매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박스 보시면 아시겠지만 롯데에서 최종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게 아주 우여 곡절끝에 제 손으로 온 녀석입니다 ㅎㅎ
요 녀석을 사야겠다고 생각이 들고 나서 이리저리 서칭을 하고 다니는 중에 우연히 인스타에서 하는 행사를 발견!!
4월 1+1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용량이 30ml라서 좀 마음에 걸리긴 했습니다
그래도 일단 구매를 마음먹은 이상 구매 도전을 하였으나 문제가 좀 있더라고요
일단 비회원은 구매가 안되는데 회원가입 자체가 안되더라고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건가 싶어서 도전을 포기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각종 백화점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을 때 한 번 더 놀랬습니다
거의 모든 사이트 품절이 었습니다 이게 그리도 대단한 녀석이었습니다

백화점에서 선착순으로 신규고객 1+1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찾아냈습니다
근데 제가 백화점을 방문할 시간이 도저히 생기지 않았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2일이라는 시간이 흘러갔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롯데백화점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1+1 행사 제품이 떠있더라고요
킹 시국에 선착순 이상했어요 ㅋㅋ 
게다가 용량도 무려 50ml 더라고요 죽으라는 법은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요렇게 제손으로 온 녀석입니다
구입 가격은 155,000원이었는데요
저는 쿠폰을 하나 사용해서 137,250원에 구매했습니다
완전 득템한 기분이었습니다

 

적어도 향수병 사이즈는 된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엄청 쪼꼼 해요
이걸 다 쓰면 다시 사줘야 할지도 모른다는 압박 감이 생기더라고요
가격 붙어있는 거는 하나에 155,000원인 거 보이시죠? 엄청난 고가의 화장품이네요
요걸 두 개에 13만 원 선에 사버렸으니 기분이 안 좋을 수가 없네요 ㅎㅎ

 

근데 보통 화장품을 시키면 샘플이라는 게 들어있지 않나요?
너무 저렴하게 세일하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정말 제품만 딱 들어있더라고요
백화점에서 줄을 섰으면 샘플을 더 받아낼 수 있었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와이프도 샘플은 없냐며 냉정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사람 욕심이라는 게 이렇게 끝이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돈도 많이 버는 회사 같은데 샘플이라도 한두 개 넣어주면 좋았을 거 같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사용후기는 와이프가 피부 좋아지면 안 하고 안 좋아지면 한다고 하네요 ㅎㅎ
이건 무슨 심보인지 모르겠습니다
피부에 좋다길래 용량이 좀 크면 한두 번 얻었어 보려 했는데 벼룩에 간을 빼는 거 같아서 패스해야겠습니다
제발 비싼 값 하는 화장품이길 바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