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다이어트 식단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내돈내산 솔직한 구매 후기 & 지극히 개인적인 맛 평가😎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2. 28. 08:00
반응형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예전에 다이어트를 정말 열심히

할 때 콜리플라워와 곤약으로 밥을

만들어서 먹어보고 정말 이건 사람이

먹을게 못되는구나 생각을 했던

기억이 있어요

 

뭐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제가 너무 제 마음대로 만들어서

그런 맛과 향이 나긴 했더라고요

 

제 실수이기는 하지만

한번 그런 안 좋은 경험을 하면

그다음에는 접근을 하는 게

쉬운 게 아닌데요

 

하지만 이번에 살이 너무 급하게

많이 찌는 바람에 뭐 그 기억이 돌아와서

못 먹으면 오히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살짝 하면서

주문을 했던 제품인 거 같아요

 

" 다신샵 "에서 구매를 했고

사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을 보다가

그냥 호기심에 주문을 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제가 할인을 받으려고

5가지 세트로 구매를 했는데요

오늘은 먼저 

 

" 매콤 오징어 어묵 "

" 흑미 계란 "

 

두 가지 먼저 먹어 본 제품들을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일단 처음 받았을 때 이미지는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다는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어서

사이즈에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요

일단 사이즈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구매를 하지만

사이즈는 또 커야 기분이 좋은 1인입니다

 

아! 가격을 먼저 알려드리면요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저는 같은 맛으로 3개는

모험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일단 5개 맛을 주문을 했습니다

 

5개 : 21,900원

 

한 줄에 4천 원이 넘는데

어떻게 합리적이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다이어트 음식이 일반 음식보다

가격이 더 높게 측정이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걸 여러 번 경험을 해서 그런지

저는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728x90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판매하는 사이트에서는

일단 크게 장점을 4가지로 설명을 하고 있네요

 

 

1. 저염 저당 저지방 : 263kcal 가벼운 김밥

 

2. 탄수화물 저감 특허 : 순수 곤약 현미밥

 

3. 단백질 최대 20g : 든든한 식단

 

4. 눅눅한 김 NO! : 전자레인지 3분 완성

 

칼로리가 낮은 것도 분명히 관련이

있겠지만 저는 저염 저당이라는 부분에

일단 관심이 많이 갔던 거 같아요

확실히 소금만 줄여도 살은 좀 빠지더라고요😅

 

탄수화물 저감 특허는 사실 그냥 자랑을

하려고 적어 놓은 게 아닌가 싶고

단백질은 최대가 20g...

든든한 식단이랑 어떤 관련이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눅눅한 김은 제가 이따가

솔직한 맛 평가에서 말씀을 드려야 할

부분인 거같네요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라인업은 나름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단백질이 20g 들어간 제품은

보시다시피 하나밖에 없네요😋

 

포스팅을 하려고

일반적인 김밥의 칼로리를

알아보니까 확실히 칼로리는

낮은 제품이 맞는 거 같아요

일반 김밥의 거의 절반 수준이더라고요

 

저희가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김밥들이 거의 

450~500kcal 정도 하는 걸로 나와있습니다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조리 방법은 두 가지를 제안을

해주고 있지만 저는

굳이 프라이팬에 조리를 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기름을 둘러서 먹고 싶지는 않거든요

 

뭐 너무 맛이 없으면 계란물을 입혀서

먹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겠지만

그런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많이 할 거 같은데요

일단 해동을 하지 않고 조리를

할 수 있는 건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700w에서 3분 30초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사실 3분 30초를 돌리고

약간 차가운 느낌이 들어서

1분 정도 더 돌려서 먹었습니다

 

근데 보시면 조리가 끝나고 잠시

열이 전달이 되는 시간을 갖으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살짝 김이 눅눅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수분으로 데워지는 거라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게 아닌가 싶어요

 

제가 볼 때는 김을 맛있게

먹으려면 3분 30초 돌리고 나서

포장을 싹 벗기고 한 30초에서 1분을 돌려

주는 게 김이 맛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저는 번거로워서 그럴 일은 없을 거

같기는 하네요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제품은 상당히 친절한 편이에요

이렇게 가위로 어느 정도까지

자르라고 알려줍니다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이게 딱 봐도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살짝 아쉬운 건 저는

김밥의 꽁다리를 먹는걸 아주 좋아하는데

이 김밥은 꽁다리가

너무 꽁다리 느낌이 아니었어요

그래도 일단 다이어트 음식이라고는

전혀 생각이 되지 않는 부분은

너무 좋더라고요

 

실제로 집짝꿍이 회사를 가지고 가서

먹어도 좋겠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너무 티 나는 다이어트 음식은

회사에서 먹기 조금 애매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먹기 좋을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정말 일반 김밥이랑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 않나요?

뭐 앞에서 자세히 보면

일반 밥이랑은 다르다는

느낌은 있고 밥이 조금 날아다니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 거 같아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식감이 밥이랑

같다고는 말씀을 드릴 수 없을 거 같아요

 

그리고 저염이라고 했는데요

그렇게 싱거운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저는 그게 좋기는 했어요

전반적으로 제가 먹으면서 느꼈던걸

말씀을 드리면요

 

매콤 오징어 어묵 :

 

1. 살짝 매움

 

2. 밥이 따로 노는 느낌은 있지만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음

 

3. 오징어 향과 맛은 충분

 

4. 매운 거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 가능

 

흑미 계란 :

 

1. 계란 비린내는 나지 않지만

향이 좋지 않음

 

2. 3분 30초 후에 30초 정도 돌리고

2분 정도 대기 후에 먹었더니

밥이 확실히 꼬슬거림이 줄어듦

 

3. 간은 오징어보다 좋은 듯

 

이렇게 나름 정리를

하면서 먹었네요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 매콤 오징어 어묵 & 흑미 계란

 

하나 먹으면 확실히

다른 다이어트 음식들에 비해서

든든한 느낌은 있습니다

 

하지만 든든한 만큼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는 하는데요

 

일단 식감의 호불호는 분명히

갈리기는 할거 같아요

저는 현미밥으로 단련이 되어있고

워낙 고슬밥을 좋아해서

뭐 크게 문제는 되지 않았지만 

수분이 많은 밥은 아닙니다

 

다이어트는 하는데

밥은 든든하게 먹고 싶다는 분들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기는 할거 같아요

일단 저는 남은 제품들을

다 먹어보고 다시 주문을 할지 고민을

좀 하기는 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