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2 [ 카페 , 디저트 ]

슈퍼 마차 : 기존에 마셨던 마차와는 정말 다른 진한 맛!!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4. 2. 2. 08:00
반응형

SUPER MATCHA

SUPER MATCHA

 

영등포 현대 백화점에 갔다가

방문을 했던 카페입니다

 

뭐 사실 카페로 공간이 딱 정해진

그런 카페는 아니고요

지하에 푸드 코트 쪽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지나가면서 살짝 눈길이

가는데 집짝꿍이 어떻게 생각을

할지 몰라서 그냥 지나쳤는데요

 

" 마차 먹나? "

 

" 웅! 나도 사실 거기 보긴 했어 "

 

" 근데 왜 말안했어? "

 

" 마차 별로 안 좋아하지 않아? "

 

" 아닌데..ㅋㅋ 소심하긴... "

 

배려를 소심으로 받아들이는

냉정한 집짝꿍입니다

 

SUPER MATCHA

 

사진을 진짜 너무 잘 찍은 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비주얼이 아닐 수 없어요

 

뭔가 엄청 진하기도 하겠지만

맛이 있어 보이는 그런 사진이었어요

 

차도 판매를 하지만

말차 관련된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SUPER MATCHA

 

슈퍼 말차 500g : 72,000원

 

최상등급 유기농 국내산 말차

설탕 대신 천연 재료가 들어간

대용량 실속팩 블렌딩 말차

 

슈퍼 말차 텐

 

1팩 (9,900원)

  3팩 (29,000원)

 

보시다시피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에요

저희가 평소에 먹던 녹차를

생각하면 안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차선이라는 게 있는데요

저건 왜 있는 건가 했는데요

저건 잠시 후에 영상으로

한번 만나 보는 걸로 할게요

 

일단 가격은

 

차선 : 29,000원

728x90

SUPER MATCHA

 

샌드도 있고

태그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아! 근데 말차와 녹차는 포스팅을

하려고 알아보니까 조금 다르더라고요

 

일단 재배 방식이 다르고

카페인의 함량이 다른걸

많이들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저는 진한 녹차가 말차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제가 너무 지식이 얕은 거 같네요

 

테이블이 있기는 하지만

보시다시피 의자가 조금

불편하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그냥

바로 앞에 분수대(?) 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히려 더 편하고

운치도 있고 하더라고요

 

SUPER MATCHA

 

일단 보면 뭔가

건강한 느낌이 들어요

녹즙을 봤을 때 드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하지만 이게 그렇게 건강식은

또 아닐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게 카페인이 엄청 높다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첫인상은 너무 좋았어요

진짜 너무 진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SUPER MATCHA

 

테이블 보다 좋았던 점이

이렇게 사진이 또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맛도 좋아야 하지만

포스팅을 하는 입장에서는

이렇게 사진이 이쁜 게 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도

테이블보다는 이렇게

분수대 옆에 자리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SUPER MATCHA

 

특유의 씁쓸한 맛은 있지만

정말 맛이 좋아요

 

여기서 먹기를 잘했다는

대화를 상당히 오랜 시간

했던 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려고

생각을 했는데 정말 크게

후회를 할뻔했네요

 

진짜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맛도 맛이지만

이미 집짝꿍은 제조 과정을

보면서 사랑에 빠졌던 거 같더라고요

 

영상을 찍어와서 보여주는데요

 

SUPER MATCHA

만드는 과정 자체가

너무 맛있을 거 같았다고 하더라고요

SUPER MATCHA

 

정말 우연하게 방문을 했던

카페인데요

 

저희 부부는 너무 만족을 했던 거 같아요

사실 다음에는 따뜻한 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좋고

일단 너무 이뻐서 좋네요

맛은 뭐 두말하면 입이 아프고요

 

만드는 과정을 다음에는 조금

더 자세히 촬영을 해봐야겠어요

 

혹시나 지나다니시다가

보이시면 여기는 정말 추천입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