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다이어트 식단

[[ 다이어트 김밥 ]] 묵은지 물에 빨아 만든 김밥(?) 하...이름을 뭐로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그냥 다이어트 김밥 이래요~~집 짝꿍이 아프기 전에 만들어 준 김밥!!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21. 08:30
반응형

 

집짝꿍이가 쉬는 날

뭔가 조물딱 거리기 시작

하더니 결국에 거실에

판을 깔았습니다

 

제가 병원에서

체중 조절을 권고받아서

급하게 살을 좀 빼야 하는데

그것 때문에 신경이

계속 쓰였던 건지

 

다이어트 김밥을

만들어 보겠다고😁

 

급하게 촬영을 했어요

포스팅 올려도 될지

고민을 상당히 많이 했는데

그래도 기억하고 싶어서

포스팅에 남겨 봅니다

 

 

재료 소개 이런 거 없어요

그냥 보이시는 게 전부예요

 

그래도 간략히 말씀을

드리자면요

계란말이처럼 도톰한

계란 부침이 있고요

물에 완전히 헹궈주신

묵은지 보이고요

 

묵은지는 하나는

칼로 쳐서 양념을 살짝

한 걸로 추정이 되네요

 

참치캔 기름 뺀 거 있습니다

 

게맛살 부셔놓은 거

저거는 와이프가 꼭 말을

해달라고 하네요

 

저거 맛살 아니고

실제 게살이라고 합니다

김밥용 멸치 볶음도 있고

 

적어보니 재료가 상당합니다

 

 

제가 이 모습을 보고

참지 못하고 포스팅을

결정을 했어요

 

생전 처음 보는 김밥이네요

 

묵은지를 그냥

깔아놓고 김밥을 만들어 버리는

집짝꿍의 놀라운 스킬

 

 

모두 의심하셨겠지만

 

됐어요!!!

 

김밥이 되었습니다!!

 

사실 집 짝꿍도

놀라더라고요

 

어찌나 귀여운지

 

반응형

자신감 붙어서 

막 만들기 시작합니다

 

다이어트 김밥인데

이렇게 만들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만들어요

 

 

사진에 보이시는 3종류의

맛을 살짝 말씀드리면요

 

멸치 들어간 게 가장 짜요

 

묵은지 돌돌 말은 김밥은

짜다는 표현보다는

조금 어색해요

(TMI인데요.. 요거 먹으니 화장실을..)

 

게살은 조금 비린 느낌?

 

하지만 3가지다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사진 찍으라고 막 들이밀고

아주 그냥 자신감이

가득 차 있었네요

 

이것저것 조합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참고로 

한 말씀드리면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위에 보이시는 것들 중에

한 가지만 만들어서

한 줄만 드셔야 해요

 

이렇게 막 만들어서

다 때려먹으면 더 쪄요

확실합니다

 

네... 맞아요... 저는 살이 쪘어요

 

 

소꿉놀이하듯

집짝꿍이랑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뭐 다이어트는 평생 하던 거라

그렇게 아쉽지는 않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