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소소한 이야기 1 [ 맛집 ]

[[ 베르도 디퓨저 ]]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했네요 할인 하는 중이라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을!!!😁😁

#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 않은 일상다반사 # 2022. 9. 20. 08:30
반응형

 

후각이 민감해진 건지

제가 몸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을 한 건지

알 수가 없지만

방 안에서 좋은 향이

나는걸 항상 원하는데요

 

마트 갔다가 우연히

세일을 해서 가지고 왔어요

 

사이즈도 크고

향도 좋고 나쁘지 않아서

소개를 시켜드립니다

 

 

가든이라는 말이 들어간

방향제를 평소에도

좋아해요

 

조금 덜 자극적인 향이

나는 거 같아서 저는

가급적이면 가든 쓰여있는

녀석들 먼저 킁킁거려요

 

용량도 괜찮죠?

 

500ml이면

가격은 7,900원에 구매를

했던 거 같아요

 

 

일단 사이즈가 압도적이에요

맘에 드네요

 

먹는 것도 그렇고

일단 양이 넉넉해야

기분이 좋아지네요

구성품은 특별한 건 없네요

설치하는 것도 설명이 따로

필요가 없지 않나 싶어요

 

 

처음에 비늘 씌워져 있는 거

벗기는데 상당히 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어서

사진 한 장 올렸고요

 

나머지는 뭐 그냥 요런 식이 구나😁

 

뚜껑을 열자마자

향이 정말 기가 막히게

퍼지기 시작을 해요

 

반응형

 

방 한편에 이렇게

놓았습니다

 

제가 이제 이위에서

제품 사진을 찍을 거 같아요

 

일부러 사진 찍으려고 만든 공간

책은 읽은 것보다

안 읽은 것이 더 많은 게

함정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디퓨저 구매 의향 있으신

분들은 요 녀석도 한번

보이시면 향 맡아보세요

 

 

728x90
반응형